공룡이 미국에서

공룡이 미국에서 발굴되었을 때 지구를 배회했던 멸종된 파충류

공룡이 미국에서

티엠직원 월터 슈타인마이어 독일 대통령이 2017년 11월 7일 뉴질랜드 웰링턴의 질란디아 야생동물 공원에서 타네라는 투아타라를 들고 있다.

1억 5천만 년 전 공룡과 함께 살았던 멸종된 파충류가 와이오밍의 황무지에서 발굴되었습니다. 이 작은 생물은 도마뱀으로

거의 완전히 대체된 그룹의 마지막 살아있는 구성원인 투아타라에게 빛을 비춥니다.

1억 5천만 년 전 공룡과 함께 살았던 멸종된 파충류가 와이오밍의 황무지에서 발굴되었습니다.

이 작은 생물은 거의 완전히 도마뱀으로 대체된 그룹의 마지막 살아있는 구성원인 뉴질랜드의 투아타라(Tuatara)에 빛을 비춥니다.

코에서 꼬리까지 길이가 약 6인치인 “미니어처 버전”은 손바닥에 웅크리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딱정벌레와 원시 물벌레를 포함한 곤충을 먹습니다. Opisthiamimus gregori라는 이름의 화석화된 유적은 후기 쥐라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강 범람원의 암석에 묻혔습니다.

주 저자인 워싱턴 D.C.에 있는 스미소니언 연구소의 매튜 카라노 박사는 “투아타라에 대해 중요한 것은 우리가 운이 좋게도 그

결말을 포착할 수 있는 이 거대한 진화 이야기를 대표한다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비교적 단순한 도마뱀처럼 보이지만 2억 년 이상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전체 진화 서사시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공룡이 미국에서

투아타라가 도마뱀과 뱀이 전 세계의 일반적인 파충류로 대체되면서 사라진 이유는 미스터리입니다.

Opisthiamimus는 Smithsonian 박물관의 컬렉션에 추가되어 향후 연구를 위해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마뱀이 행성 주위에

퍼진 동안 왜 투아타라가 Rhynchocephalian의 전부인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arrano는 “이 동물들은 부분적으로 도마뱀과의 경쟁 때문에 사라졌을 수도 있지만 아마도 기후의 세계적인 변화와 서식지 변화로 인해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진화 시간 동안 한 그룹의 지배력이 다른 그룹에 양보하는 것은 매혹적이며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설명하려면 더 많은 증거가 필요하지만 이와 같은 화석은 우리가 그것을 합치는 방법입니다.” more news

화석은 꼬리와 뒷다리의 일부를 제외하고는 거의 완벽합니다. 그것의 골격은 작은 선사 시대 생물에게는 드뭅니다.

그들의 연약한 뼈는 화석화되기 전이나 오늘날 침식되는 암석층에서 나올 때 종종 파괴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Rhynchocephalian은 턱과 치아의 작은 조각으로 고생물학자들에게 대부분 알려져 있습니다.

공동 저자인 David DeMar는 “이러한 완전한 표본은 미래에 수집된 화석과 비교하고 이미 박물관 서랍 어딘가에 보관되어 있는

표본을 식별하거나 재분류할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3D 모델을 사용하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 동물의 턱 역학을 조사하는 연구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라고 DeMar가 말했습니다.

Opisthiamimus는 Journal of Systematic Palaeontology에 설명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