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 폭발: TV 앵커 부부가

기저귀 폭발: TV 앵커 부부가 바이러스성 ‘뉴스’ 비디오에서 아기의 행동을 위장

트위터와 TikTok에서 입소문을 일으킨 비디오에서 아침 TV 뉴스 앵커 부부는 진지한 TV 뉴스 세그먼트를 스푸핑하여 아기의 행동에 대해 유쾌하게 보도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영상은 ‘반짝반짝 작은별’의 청순한 배경음악으로 시작된다.

기저귀 폭발

그런 다음 워싱턴 D.C.에 있는 WTTG-TV의 아침 앵커인 Jeannette Reyes가 아기 침대에서 갓 태어난 딸 벨라를 들어올리면서 갑자기 경쾌한 뉴스 음악으로 바뀝니다.

기저귀 폭발

“좋은 아침입니다, 벨라. 지금은 9시 52분입니다. 잘 잤기를 바랍니다. 확실히 다른 사람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어떤 손가락도 가리키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의 헤어와 메이크업에서 TV 준비가 된 Reyes는 그녀의 진지한 앵커 목소리로 말합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남편(워싱턴의 WJLA-TV의 아침 앵커인 Robert Burton)에게 날씨 방송을 하기 위해 그것을 던졌습니다.

버튼은 오늘의 기온이 습도가 없는 80도 중반이라고 말하지만 “토하고, 수유하고 기저귀를 갈아주는 것이 방해가 되지 않는다면” 그들이 즐길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카메라는 그녀가 부상자는 없다고 언급하면서 “기저귀 스테이션에서 폭발”이라는 소식을 전하는 Reyes로 되돌아갑니다.

“당국은 우리에게 그들이 구금된 용의자가 있다고 말합니다. 유감스럽게도 그 용의자는 현재 말하지 않고 있습니다.”

Reyes는 카메라가 Bella가 젖꼭지를 빨고 있는 모습으로 이동하면서 “수백 번의 다른 폭발”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Reyes는 나중에 Bella에게 앵커 목소리로 “Twinkle Twinkle Little Star”를 “노래”하여 비디오를 마무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글쎄요, 여러분 시간은 여기까지입니다. Baby News Network를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이 BNN입니다.”라고 Burton은 결론지었습니다.

트위터에서 이 동영상은 30만 개 이상의 좋아요와 43,000개 이상의 리트윗을 받았습니다. 틱톡에도 올라온 이 글은 82만 개 이상의 좋아요와 32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TikTok에서 @msnewslady로 팔로워 110만 명에게 더 잘 알려진 Reyes는 자신의 플랫폼을 사용하여 스페인어로 유익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듭니다.

그녀의 아프리카 라틴계 유산에 대한 영어. 그녀와 그녀의 남편은 어떻게 만났는지, 관계, 문화적 차이, 부모로서의 여정에 대한 비디오를 포함하여 정기적으로 함께 비디오를 만듭니다.more news

“저는 도미니카인으로서의 제 문화에 대해 스페인어로 비디오를 촬영합니다. 저는 제 억양을 중화하는 코드 전환을 한 다음 ‘앵커 보이스’를 할 것입니다. 나는 스페인 음악에 맞춰 춤을 출 것이다.

립싱크를 하고 라틴 아메리카 사람들이 어떻게 다양한 색깔과 배경을 가지고 있는지 이야기해 보세요.” Reyes가 작년 TikTok과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내가 어렸을 때 필사적으로 찾았던 흑인 라틴계라는 표현의 중요성을 상기시켜줍니다.”라고 Reyes가 말했습니다.

버튼은 오늘의 기온이 습도가 없는 80도 중반이라고 말하지만 “토하고, 수유하고 기저귀를 갈아주는 것이 방해가 되지 않는다면” 그들이 즐길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카메라는 그녀가 부상자는 없다고 언급하면서 “기저귀 스테이션에서 폭발”이라는 소식을 전하는 Reyes로 되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