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벌 개체군은 날개 바이러스에 의해 전

꿀벌 개체군은 날개 바이러스에 의해 전 세계적으로 사라질 수 있습니다
세계의 꿀벌 개체수가 새로 발견된 치명적인 바이러스에 의해 위험에 처할 수 있다고 저명한 과학자가 경고했습니다.

꿀벌 개체군은

교수 박사 독일 니더작센주 할레에 있는 Martin Luther University Halle Wittenberg(MLU)의 Robert Paxton은 변형 날개 바이러스의 최신 변종이 전 세계의 꿀벌 개체수를 쓸어버릴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합니다.

꿀벌 개체군은

팩스턴은 대학의 일반 동물학을 이끌고 있습니다. 꿀벌과 야생 꿀벌 질병에 대한 저명한 전문가는 “기형 날개 바이러스는 틀림없이 현재 꿀벌에게 가장 큰 위협이 될 것입니다. 우리 실험실 연구에 따르면 새로운 전염성이 강한 변종은 꿀벌을 더 빨리 죽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곤충의 날개에 심각한 손상을 입히고 결국 죽이는 이 바이러스 변종은 지난 20년 동안 바이러스 변종을 분석해 온 국제 연구자 그룹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바이러스의 새로운 변종은 세계에서 꿀벌에 대한 가장 큰 위협 중 하나로 널리 간주되는 바로아 진드기에 의해 퍼집니다. 이 진드기는 두드러기에 침입하여 번데기에 알을 낳아 번식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팩스턴은 “진드기는 바이러스만 퍼뜨리는 것이 아니라 번데기도 먹는다”고 경고했다.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하지 않으면 진드기 개체수가 진드기로 인한 질병과 기형에 굴복할 정도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MLU의 최신 연구에 따르면 새로운 변종은 이미 유럽에서 이전 모델을 대체했으며 다른 지역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MLU의 과학자들은 3,000개의 서로 다른 데이터 세트를 조사하여 어떤 지역이 새로운 변종에 의해 이미 영향을 받았는지 확인했습니다.

Paxton은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우리의 분석은 새로운 변종이 이미 유럽에서 지배적인 세력임을 확인시켜줍니다. 우리는 그것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DVW-B라고 하는 새로운 변종은 이 천년 초에 유럽과 아프리카에서 처음 발견되었습니다. 2010년 북미와 남미에 퍼지기 시작했고 2015년 DVW-B는 아시아에 진출했다.

Paxton은 새로운 변종이 호주를 제외한 모든 대륙에 정착했다고 말했습니다. 동물학자는 바로아 응애가 더 넓은 범위로 그곳에 정착하지 못한 것이 그 이유가 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more news

과학자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벌집에 대한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위생 조치는 바로아 진드기로부터 식민지를 보호할 때 양봉가에게 가장 중요합니다.”

그는 “벌은 인류와 환경에 가장 중요한 생물”이라고 강조했다.

MLU에 합류하기 전에 Paxton은 2003년에서 2010년 사이에 북아일랜드 벨파스트에 있는 Queen’s University에서 곤충 생태학의 강사이자 독자로 일했습니다.

그는 이전에 웨일즈, 스웨덴, 멕시코의 과학 기관에서도 연구했습니다.

꿀벌은 밀랍으로 다년생 식민지 둥지를 짓고, 식민지의 크기가 크며, 꿀을 잉여 생산하고 저장하는 것으로 알려진 사회적 비행 곤충입니다.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