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안 최대 30cm 눈이 내리는 겨울 폭풍 예상

남해안 기상청은 메트로 밴쿠버에서 비필수적인 여행을 연기할 것을 권고합니다. 북쪽은 영하 45도까지 내려간다.

캐나다 환경부(Environment Canada)는 해안 및 내륙 지역 사회가 폭설에 대비하고 있고 극한의 기온으로 인해 브리티시 컬럼비아 중부 및 북부 지역에서 계속해서 위험한 상황을 조성함에 따라 브리티시 컬럼비아에 많은 기상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남해안 폭설

수요일에 메트로 밴쿠버, 프레이저 밸리, 밴쿠버 아일랜드, 센트럴 코스트, 하우 사운드, 선샤인 코스트, 오카나간 밸리, 웨스트 쿠트니를 포함한 여러 지역에 겨울 폭풍 경고가 발효되었습니다.

저압 시스템은 수요일 밤부터 사우스 코스트 전역에 폭설을 퍼뜨릴 것으로 예상되며 목요일까지 메트로 밴쿠버에는 최대
20센티미터의 눈이, 하우 사운드와 프레이저 밸리에는 최대 30센티미터의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지노api

목요일에는 시스템이 온화한 공기를 가져오고 기온이 오르기 시작하면서 메트로 밴쿠버 전역에 눈이 비로 바뀌기 시작할 것입니다.

CBC 기상학자 요한나 와그스타페(Johanna Wagstaffe)에 따르면 이 지역은 지난 몇 주 동안 이미 약 40-60센티미터의 눈이 내렸습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눈이 급격히 쌓여 도로 상황이 위험할 수 있으므로 상황이 개선될 때까지 필수적인 이유로 메트로 밴쿠버에서만 여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극한 추위로 인한 남해안 경보

TransLink는 승무원들이 18미터 길이의 버스를 버나비 산과 노스 쇼어 주변과 같은 가파른 경로에서 보다 민첩한 12미터 차량으로 교체하여 폭풍우에 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Alma Street에서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까지 버스 승객을 수송하기 위해 “UBC Snow Shuttle”이 필요에 따라 구현될 것입니다.

보도 자료에서 대중 교통 당국은 강설 시 열차가 수동으로 운행되기 때문에 스카이트레인 사이에 더 큰 격차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Waterfront의 모든 엑스포 라인은 King George 역에서 종료되며 Production-Way University에 진학하려는 사람들은 New Westminster 또는 Columbia 역에서 환승해야 합니다.

대변인 Tina Lovgreen은 대중 교통 사용자에게 통근 시간을 더 늘리고 TransLink의 웹사이트와 Twitter에서 최신 경로 조건을 확인하라고 조언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여행자들은 또한 목요일 아침 이전에 밴쿠버 섬 대부분에 최대 25센티미터의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북단과 Haida Gwaii는 30센티미터 가능성이 있으며 중부 및 북부 해안을 따라 강한 바람이 붑니다.

섬에 내린 눈은 목요일 이른 아침에 얼어붙은 비로 바뀔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전환 기간 동안 중부 및 동부 밴쿠버 섬과 Malahat 고속도로에 동결 비의 위험이 있습니다.

수요일 오후, 주정부는 BC 남서부 전역의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민들에게 촉구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추운 날씨, 정전 및 미끄러운 거리에 대비해야 합니다.

성명은 “주민들은 원주민과 지방 정부의 지시를 따라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