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출판사 불명예스러운 안네 프랑크의 책 회수

네덜란드 출판사, 역사가들의 보고서에 따라 서점에 재고 반환 요청

화요일에 십대 유대인 일기 작가 안네 프랑크의 배신에 대한 불신의 콜드 사건 조사의 네덜란드 출판사는 그 발견에 대한 비판적 보고서에 따라 그 책을 회수하고 있다고 말했다.

안네 프랑크의 배신: 캐나다 베스트셀러 작가 로즈마리 설리반의 냉담한 사건 조사는 1월에 발표된 이후 전문가들에 의해 널리 기각되었습니다.

이 책은 프랑크 가족의 은신처를 나치에 노출시킨 주요 용의자로 유대인 공증인 아놀드 반 덴 버그(Arnold van den Bergh)를 지목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이후 콜드 케이스 팀의 결론을 비판한 유대인 그룹, 역사가 및 독립 연구원의 반발이 있었습니다.

지난 달, 유럽의 유태인 공동체를 위한 주요 우산 단체는 HarperCollins에게 영문판이 안네 프랑크의 기억과 홀로코스트 생존자들의 존엄성을 훼손했다고 말하면서 영문판을 철회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화요일, 네덜란드에서는 은퇴한 미국 FBI 수사관이 이끄는 콜드 케이스 팀의 결론이 전문적인 조사를 견디지 ​​못했다는 2차 세계대전 전문가와 역사가의 반박 보고서가 네덜란드에서 발표되었습니다.

네덜란드 출판사

보고서는 “이는 예외 없이 매우 취약하며, 때로는 명백히 출처를 잘못 읽거나, 출처에 추가 내용을 조작한 데 기반을 두고 있으며, 어떤 식으로든 비판적인 평가를 받지 않았다”고 결론지었다.

이에 대해 네덜란드 출판사 Ambo Antho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보고서의 결론에 따라 우리는 즉시 발효되기로 결정했으며,
이 책은 더 이상 판매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서점에 재고를 반환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책의 영문판은 HarperCollins에서 출판했습니다. HarperCollins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전문가들은 “이 중대 혐의에 대한 심각한 증거는 없다”고 말했다. 네덜란드

은신처 생활에 대한 Frank의 일기는 60개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그녀와 다른 7명의 유태인들은 암스테르담의 운하 창고 위의 비밀 별관에서 거의 2년 동안 포로를 피하다 1944년 8월에 발견되었습니다. 모두 추방되었고 Frank는 15세에 Bergen Belsen 수용소에서 사망했습니다.

작가 로즈마리 설리반의 안네 프랑크의 배신이 1월 18일 개봉했다.

해외 기사 보기

한 남자가 2017년 크로아티아 시베니크의 전승 박물관에서 안네 프랑크에 관한 전시회를 바라보고 있다. 한 네덜란드 출판사가
유대인 공증인이 안네 프랑크를 배신했다는 내용이 담긴 책을 회상했다.

“저는 이중 언어 사용을 장려하는 것이 우리 브랜드의 일부이기 때문에 캐나다와 에어 캐나다에 가장 큰 이익이 된다고 믿습니다.
이는 우리 자본의 일부이며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에어캐나다는 최근 몇 주 동안 항공사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교육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이중 언어 사용 촉진을 위한 상을
마련하기 위해 공식 언어 전담 부서를 설립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중 언어 구사자를 채용한 직원에게 보너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