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뱅크 손흥민 비상사태 테스트

소프트뱅크 손흥민 비상사태 테스트
2월 12일 도쿄에서 손정의 마사요시 (아사히 신문 파일 사진)
손정의 소프트뱅크 그룹 창업자 겸 CEO는 금요일 도쿄에서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의 수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비상사태를 선포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해 트위터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작했습니다.

소프트뱅크

토토사이트 손 회장은 비상사태를 선포한 날 코로나19 확진자가

89명이었지만 불과 3주 만에 8만3000명 이상의 환자를 처리해야 했던 뉴욕주와 비교하기도 했다. 이후 감염자 수는 90,000명을 넘어섰습니다.more news

“도쿄는 현재 773명의 감염자가 있습니다. 모두가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손흥민은 250만 명이 넘는 팔로워들에게 물었고 많은 응답자들은 정부가 일상생활에 대한 제한을 더디게 확대하고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다.

일본은 지금까지 일부 다른 국가에서 볼 수 있는 폭발적인 급증을 피했지만 발병의

중심인 수도인 고이케 유리코 도쿄도지사도 그러한 조치에 대한 지지를 표시하면서 더 엄격한 억제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있습니다.

가명이기도 한 소수의 일본 경영진 중 한 명인 손은 최근 트위터에 돌아와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Rakuten Inc의 설립자이자 CEO인 Mikitani 히로시는 손을 리트윗하면서 전자상거래,

금융 및 통신에서 라이벌인 두 남자의 단합을 보여주며 “긴급사태를 즉시 선언해야 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소프트뱅크

손흥민의 트위터 여론조사는 24시간 동안 진행되지만, 런칭 30분 만에 4만여 표, 비상사태 선포 찬성 80%를 기록했다. 2월 12일 도쿄에서 손정의 마사요시 (아사히 신문 파일 사진)
손정의 소프트뱅크 그룹 창업자 겸 CEO는 금요일 도쿄에서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의 수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비상사태를 선포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해 트위터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작했습니다.

손 회장은 비상사태를 선포한 날 코로나19 확진자가 89명이었지만 불과 3주 만에 8만3000명 이상의 환자를 처리해야 했던 뉴욕주와 비교하기도 했다. 이후 감염자 수는 90,000명을 넘어섰습니다.

“도쿄는 현재 773명의 감염자가 있습니다. 모두가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손흥민은 250만 명이 넘는 팔로워들에게 물었고 많은 응답자들은 정부가 일상생활에 대한 제한을 더디게 확대하고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다.

일본은 지금까지 일부 다른 국가에서 볼 수 있는 폭발적인 급증을 피했지만 발병의 중심인 수도인 고이케 유리코 도쿄도지사도 그러한 조치에 대한 지지를 표시하면서 더 엄격한 억제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있습니다.

가명이기도 한 소수의 일본 경영진 중 한 명인 손은 최근 트위터에 돌아와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Rakuten Inc의 설립자이자 CEO인 Mikitani 히로시는 손을 리트윗하면서 전자상거래, 금융 및 통신에서 라이벌인 두 남자의 단합을 보여주며 “긴급사태를 즉시 선언해야 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손흥민의 트위터 여론조사는 24시간 동안 진행되지만, 런칭 30분 만에 4만여 표, 비상사태 선포 찬성 80%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