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대의 체육관 매트 죽음에서 반칙을 발견

십대의 조지아주 보안관은 2013년 고등학교에서 말아 올린 체육관 매트 안에서 시신이
발견된 조지아 10대 소년의 죽음에서 반칙의 증거가 없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십대의 체육관 매트

ByThe Associated Press
2022년 1월 28일 00:27
• 2분 읽기

3:12
위치: 2022년 1월 27일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발전하는 스토리를 확인하세요.
AP통신
조지아주 발도스타 — 2013년 학교 매트 안에서 발견된 십대의 죽음에 대한 조사를 작년에 재개한 조지아주 보안관은
연방 수사관이 수집한 방대한 증거를 검토한 결과 반칙의 증거가 없다고 결론지었습니다.

Valdosta에 있는 Lowndes 고등학교의 급우들은 2013년 1월 11일에 17세 Kendrick Johnson의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보안관의 조사관은 Johnson이 이상한 사고로 사망한 직후 결정했습니다. 직립 매트 안에 떨어졌다.

존슨의 부모는 누군가가 존슨을 살해했으며 학교 관리와 법 집행 기관이 범죄를 은폐했다고 오랫동안 주장해 왔습니다.

존슨의 죽음이 처음 조사됐을 때 사무실에 있지 않았던 론데스 카운티 보안관 애슐리 폴크는 지난 3월 존슨의 부모가
그를 죽음에 관한 법무부의 사건 파일을 입수하도록 도와준 후 새로운 조사에 동의했다. 파일의 증거는 17개의 상자를 채웠습니다.

수요일에 발표된 서면 보고서에서 Paulk는 모든 물리적 증거, 인터뷰 및 대배심 증언이 “Kendrick Johnson의 죽음을 초
래했을 범죄 행위를 증명할 수 있는 어떤 것도 제공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십대의 체육관 매트

보안관은 또 “이 사건을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많은 기관과 수사관이 개입해 증거를 은폐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 것”이라며 은폐 의혹을 무뚝뚝하게 일축했다.

파워볼사이트 구합니다

연방 당국은 2016년 존슨의 죽음에 대한 조사를 종료했을 때 조사 결과에 대한 정보를 거의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법무부는 당시 수사관들이 “연방 형사 기소를 뒷받침할 증거가 불충분하다”고 성명을 발표했다.

존슨의 어머니 재클린 존슨은 보안관의 발견을 믿지 않는다고 말했다.

더 많은 기사 보기

“17개의 상자에서 아무것도 찾지 못하셨습니까?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미친 거짓말입니다.”
그녀는 WSB-TV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어느 팀에 속해 있는지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정의의 팀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