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보물 24세 기업가가 낡아빠진 골동품을 되살리는 방법

쓰레기 보물 Quinn Monteith는 가구와 골동품을 예전의 영광으로 복원합니다.

가구가 몇 년에 걸쳐 마모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으로 교체합니다.

그러나 한 사람의 쓰레기는 다른 사람의 보물이며 Quinn Monteith의 경우 확실히 그렇습니다.

24세의 Monteith는 Monteith Upholstery라는 사업을 운영하며 온타리오주 Thunder Bay 바로 외곽에 있는 시정촌인 Neebing에 있는
작업장에서 가구, 자동차 인테리어, 골동품 및 가족 가보까지 복원합니다.

복원에 대한 그의 관심은 어린 시절 엄마와 함께 주말에 골동품 가게를 방문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냥 골동품을 사는 것으로 시작했고 호기심 많은 아이들은 항상 물건을 분해하여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글쎄, 당신이 그것을 충분히 반복한다면, 당신은 결국 그것을 다시 조립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파워볼

그 호기심으로 인해 그는 레코드 플레이어에서 가구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구입 및 복원하고 수리에 관해서는 “절대적으로 모든 것을 조금 하는”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온라인 비디오와 사람들과 가능한 한 많은 대화를 통해 뉴스 기술을 배우지만 수년 동안 축적한 고전 서적도 참조한다고 말했습니다.

Monteith는 “내가 1830년부터 작업하고 있다면 아마도 1830년에 마감재에 사용된 트릭과 다양한 화학 성분을 알려주는 책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쓰레기 보물 방법

Monteith는 오래된 품목을 복원하고 수리하는 동기 중 일부는 물건을 매립하지 않도록 하려는 열망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고객에게 깊은 개인적인 의미를 담을 수 있는 품목에 새 생명을 불어넣는 데 따른 큰 보상도 있습니다.

“성인이 당신 앞에서 우는 것을 보는 것은 이상한 일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그의 증조부의 [그가 가지고 있는] 마지막 물건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제, 그것은 완전히 작동합니다. 그것은 더 이상 차고 뒤에 있는 그 조각이 아닙니다.” 몬테이스가 말했다.

“대대로 이어져 내려온 무언가가 다시 살아나면 사람들이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불을 밝히는 것을 보는 것만으로도 큰 만족감을 느낍니다.”

골동품 되살리는 쓰레기 보물

그 중 두 사람은 Monteith의 작업에 만족할 수 없는 고객인 Greg와 Lorraine Rose입니다.

그 부부는 Monteith에게 아이스박스와 축음기를 포함하여 1920년대의 몇 가지 항목을 수리하게 했습니다.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것들이고 의미가 깊었다.

Lorraine Rose는 “오래된 아이스박스는 제 조부모님의 것이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그녀는 “이것은 내가 항상 사랑해 왔던 한 조각의 조각이었다.

그들은 친구로부터 Monteith에 대해 듣고 그에게 기회를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부부는 그의 작품과 골동품에 대한 존경심에 깊은 인상을 받아 그렉의 할아버지가 소유한 오래된 실내 장식품 바늘 세트를 Monteith에게 선물했습니다.

“저는 수년 동안 그것들과 가죽 봉지를 가지고 있었고 우리는 그것들을 Quinn에게 제안했고 그는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기뻤습니다.
그는 놀라운 젊은 친구입니다.”라고 Rose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