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더 대왕

알렉산더

젊은 알렉산더
대왕으로 알려진 알렉산드르 3세는 356년 7월 마케도니아의 펠라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어머니 올림피아스는 필립의 네 번째 부인이었다.
그녀는 뱀을 숭배하는 디오니소스 숭배에 속했으며 그리스 역사가들에 따르면 필립이 그녀가 뱀과 함께 자는 것을 의심했을 때
그녀의 호의를 잃었습니다.

필립이 다른 아내 올림피아스를 데려갔을 때 젊은 알렉산더는 망명 생활을 하다가
필립이 계획한 페르시아 침공 전날에야 펠라로 돌아왔습니다.
마케도니아 왕은 선거 운동을 하는 동안 자신의 왕국을 아들과 후계자의 손에 넘기고 싶었기 때문에
알렉산더와 그의 어머니를 펠라로 불러들였습니다.
Alexander는 평생 동안 계속된 그의 어머니와 매우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음을 언급해야합니다.

파워볼 분양 사이트 1211

Alexander의 삶에 대한 주요 출처는 90년경 Nicomedia에서 태어난 그리스 역사가 Lucius Flavius ​​Arrianus(Arrian로 더 잘 알려져 있음)입니다.
당시 니코메디아는 로마 비티니아 속주의 수도였으며 아리안은 명문가 출신이어서 로마 시민권을 받았다.

그는 카파도키아 총독이 되기 전에 다뉴브 강에서 복무했습니다.
헤로도토스와 크세노폰의 작품을 모두 연구한 그는 알렉산더 대왕의 생애에 매료되어 은퇴 후 알렉산더 대왕이라는 기념비적인 작품을 썼습니다.

알렉산더 어렸을 때

아버지로부터 위대한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 밑에서 공부하도록 보내졌습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소크라테스의 제자였던 플라톤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알렉산더는 최고의 그리스 사상을 흡수했습니다. 그는 의학과 과학을 공부했고 특히 시를 즐겼습니다.

그의 의학 지식은 나중에 전장에서 실용화될 것입니다. 그의 가장 가까운 동료 학생들은 평생 친구로 남을 것이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레반트를 가로질러 이집트로, 동쪽으로 중앙 아시아를 가로질러 인더스 계곡까지 그의 캠페인에 합류했습니다. 이 친구들 중에서 그는 특히 헤파이스티온과 가까웠고 그의 친구가 32세의 나이에 세상을 떠났을 때 알렉산더는 비통해했습니다.

젊은 Alexander를 둘러싼 잘 기록된 사건은 Bucephalus의 말 이야기입니다. 플루타르코스에 따르면, 344년경에 테살로니가의 한 말 상인이 마케도니아의 필립에게 거대한 머리에 흰 자국이 있는 거대한 검은 말을 제안했습니다. 필립은 가격이 너무 비싸고 아무도 길들일 수 없다는 이유로 말을 거부했습니다.

날씨정보

그러나 12세의 Alexander는 말을 길들일 수 있고 실패하면 말 값을 지불하겠다고 주장하면서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Bucephalus를 잠시 관찰한 후, 그는 동물이 태양을 등지고 있을 때 제어할 수 없게 되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아마도 동물이 자신의 그림자를 두려워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고삐를 잡고 부드럽게 말을 걸어 태양을 마주했습니다. 그림자를 두려워하지 않고 Bucephalus는 탈 수 있을 만큼 침착해졌습니다.

플루타르코스는 교만한 빌립이 ‘오 내 아들아, 너와 동등하고 합당한 왕국을 찾아라. 마케도니아가 너에게 너무 적기 때문이다’라고 선언했다고 썼습니다.

Bucephalus는 향후 18년 동안 Alexander의 옆에 남아 있어야 했습니다. 그는 326년 펀자브에서 히다스페스 전투 이후 노년이나 전투 부상으로 사망했습니다. 아마도 둘 다의 조합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