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전문가 패널, ‘크메르어 왜곡’ 논의

언어 전문가 패널, ‘크메르어 왜곡’ 논의
현재 캄보디아 사회에서 크메르어를 사용하는 것은 논란의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현지 언어학자들에 따르면 너무 많은 화자들이 적절한 일상 사용에 관심이 없고 언어에 대한 이러한 부주의가 사회의 무정부 상태와 부도덕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언어 전문가 패널

토토 광고 9월 8일, 문화예술부 차관인 Kim Pichpinun이 참석한 가운데 5명의 언어 전문가들이 현재 크메르어의 왜곡을 주제로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에서 캄보디아 왕립 아카데미(RAC)의 국립 크메르어 협의회(NCKL) 부회장인 San Poeu는 공공 광고에서 크메르어 사용의 왜곡이라는 주제를 발표했습니다.”

그의 프레젠테이션에서 Poeu는 현재 크메르 알파벳과 관련된 4가지 주요 문제가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크메르 작가 협회 부회장 Kheom Sochan Akhaing은 “글쓰기에서 크메르 언어 사용의 왜곡”이라는 주제로 발표했습니다.

정보부 고문인 Norng Thuok은 “미디어에서 크메르어 사용의 왜곡”이라는 주제로 발표했습니다. more news

RAC의 인문 사회 과학 연구소 자연 과학, 행동 및 성별과 책임자인 Chea Vanny는 성직자, 왕실 및 일상 생활에서 언어 사용을 대조했습니다.

캄보디아 MC협회장인 Touch Sokheak은 “크메르어 사용에 관한 윤리”라는 주제로 발표했습니다.

문화부 도서 및 독서부 국장인 Kok Ros는 현재 크메르어를 사용하는 데 특히 공공 장소에서 세 가지 주요 왜곡 현상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라디오, TV 및 소셜 미디어와 같은 미디어를 통해; 형태학(글쓰기)과 음향학(말하기).

“이 워크샵을 개최하는 목적은 모국어의 올바른 사용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캄보디아 헌법에 따라 공식 언어와 문자는 크메르어입니다.

우리는 캄보디아 청소년들에게 우리 모국어의 중요성을 알리고 크메르 문학을 보존하고 보호하도록 영감을 주고 싶습니다.

언어 전문가 패널

“모든 관련 당사자와 협력하여 국어 증진 및 강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촉구합니다. 크메르어는 우리 모두의 것이기 때문에 한

기관에 부담이나 책임을 떠넘겨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다.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과 세계화로 인해 크메르어 사용에 대한 많은 측면이 아직 합의되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로고, 상표, 배너, 전단지, 전단지, 포스터, 비문 등에 쓰기. 특히, 언어는 라디오, TV, 온라인 미디어, 소셜 미디어 및 기타 방송 프로그램에서 구두로 사용할 때 매우 다양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일부 사람들이 나쁜 본보기를 제공하고 사회에 적대감을 일으키고 말을 잃을 수 있는 무례하거나 음란하거나

부도덕한 말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김 피치피눈 문화부 차관은 워크숍에서 “이번 워크숍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