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 관리들이 만나면서 인플레이션의 가혹한

연준 관리들이 만나면서 인플레이션의 가혹한 현실이 드러났습니다.

연준 관리들이

카지노 구인구직 JACKSON HOLE, Wyoming (AP) — 세계의 경제적 도전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와이오밍 주 잭슨 홀에서 국제 금융의 대제사장들

(최고의 경제학자 및 중앙 은행 관리)이 소집된 리조트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Ash Hermanowski 하루에 약 1,200번의 무료 식사 배급을 감독합니다.

잭슨 컵보드(Jackson Cupboard)라는 푸드 뱅크에서 Hermanowski는 오작동하는 스프링클러에 의해

이전 사이트에서 쫓겨난 후 상업용 차고에서 식사를 나눠줍니다. 푸드 뱅크는 도시의 다른 곳을 살 여유가 없었습니다.

길 건너편에 수백만 달러에 팔릴 타운하우스 컬렉션인 The Glenwood가 거의 완성 단계에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는 “진정으로 편안한 오아시스”에서 “비할 데 없는 럭셔리”라고 말합니다.

Hermanowski는 “궁극의 아이러니”라고 말했습니다. “저와 스태프들은 항상 이야기해요. 우리 모두는 이곳에서 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그들은 고급 주택을 짓고 있습니다. 그 이분법은 도시 전체에 존재하지만 사람들은 그것을 보기를 거부합니다.”

연준의 연례 경제 심포지엄이 목요일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Grand Teton National Park)의 롯지에서 진행됨에 따라 연준 관리들이 고심하고

있는 바로 그 문제들 중 일부(높은 인플레이션, 치솟는 임대 비용, 집값, 광범위한 경제적 불평등)는 목가적 인 산 설정.

금요일,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은 중앙은행이 앞으로 몇 달 동안 금리를 얼마나 높이거나 얼마나 빨리 인상할 수 있는지 신호할 수 있는 연설을 할 것

입니다. 파월의 발언은 월스트리트 트레이더와 경제학자들에 의해 면밀히 조사될 것이며 잠재적으로 금융 시장에 급격한 변동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연준 관리들이 만나면서

파월 연준은 40년 만에 겪었던 최악의 인플레이션을 길들이기 위해 1980년대 초반 이후 가장 빠른 일련의 금리 인상에 착수했습니다.

연준은 경기 침체를 일으키지 않으면서 인플레이션을 진정시킬 수 있을 만큼만 경제를 둔화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2년 전 대유행이 발생하기 전에도 미국에서 가장 부유하고 불평등한 곳이었던 잭슨 시와 주변 Teton 카운티에서 특히 높습니다.

(Jackson Hole은 더 넓은 계곡의 이름입니다.) 와이오밍 주는 2021년 말에 카운티의 생활비가 나머지 주보다 68% 높았으며 주택 비용은 130% 더 높았다고 계산했습니다.more news

Hermanowski는 식품 은행에서 급등하는 식품 및 가스 가격으로 인해 고객의 예산이 줄어들면서 수요가 1년 전에 증가했다고 말합니다.

잭슨 컵보드(Jackson Cupboard)를 포함하는 비영리 단체인 one22의 전무 이사인 Sharel Lund는 푸드 뱅크 수혜자의 약 85%가 직장을 갖고 있으며 종종 한 명 이상이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리조트 타운과 마찬가지로 잭슨은 항상 비쌌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은 부유한 사람들과 다른 모든 사람들 사이의 격차를 넓힌 격차를 더욱 부채질했습니다. 많은 부유한 가족들이 붐비는 도시를 탈출하거나 잭슨 지역으로 이사하거나 이미 소유한 별장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부동산 가격이 치솟았습니다.

많은 사무실 전문가들이 원격으로 일할 수 있게 되면서 이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이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와이오밍의 낮은 세금 상태는 고소득자에게도 매력적임이 입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