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폭염: 4일 폭염 경보 발효

영국 폭염: 4일 폭염 경보 발효

황색 폭염 경보가 발효되었으며 앞으로 4일 동안 영국 일부 지역의 기온이 섭씨 37도(화씨 99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잉글랜드 남부와 중부, 웨일즈 일부 지역에 대한 기상청 경보는 목요일 자정부터 일요일까지 계속됩니다.

또한 주말 동안 화재 심각성에 대한 최고 경보를 발령하여 여러 곳에서 화재가 확산될 “예외적인” 위험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폭염은 건강, 운송 및 작업 조건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영국 폭염

기상청은 또한 물 안전 사고의 위험이 증가한다고 경고했습니다.

수은이 처음으로 40C(104F)를 넘었던 7월의 기록적인 기온이 이번 주에는 예상되지 않지만 일부 지역의 더위는 지역 또는 지역 기록에 근접할 수 있습니다.

영국 폭염

“이 폭염은 기온이 그렇게 높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 폭염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이 폭염이 훨씬 더 오래 지속된다는 것입니다.”라고 BBC 기상 예보자 Matt Taylor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이번 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에 매일 30C 이상의 기온을 보았고 이는 일요일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그는 미들랜즈와 런던 사이의 일부 지역에서 기온이 35도에 달할 수 있고 최고 37도까지 올라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웨일즈에서는 카디프의 기온이 섭씨 30도를 넘을 수 있습니다.

한편 스코틀랜드와 북아일랜드는 기온이 20도 중반으로 낮아 더 시원할 것이라고 기상청은 밝혔습니다.

산불이 얼마나 심각해질 수 있는지를 평가하는 기상청의 화재 심각도 지수는 현재 대부분의 잉글랜드와 웨일즈에서 “매우 높음”입니다.

이번 주말까지 잉글랜드와 웨일스 일부 지역은 최고 위험 수준인 ‘예외적’ 수준으로 올라갔고, 스코틀랜드 남부와 동부 지역에 산불 위험이 ‘매우 높음’이라는 경고가 월요일까지 발효됐다.

올해 1월부터 6월까지의 기간은 영국에서 46년 만에 가장 건조한 기간으로 농업, 자연 및 야생 동물에 대한 영향에 대한 경고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일반적으로 예상되는 것 외에 3인치 이상의 추가 비,

잉글랜드 남부 일부 지역의 건조한 상태를 극복하려면 비가 필요하지만 곧 비가 내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국 생태 및 수문학 센터(UK Center for Ecology and Hydrology)의 분석에 따르면 잉글랜드 남부와 웨일즈에서 향후 3개월 동안 강 흐름과 지하수 수준이 낮거나 심지어 예외적으로 낮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more news

물 회사는 건조한 가을에 필수 공급품을 보호하도록 촉구받고 있으며 3개 회사는 이미 호스 파이프 금지를 시행했습니다.

Gloucestershire에 있는 그의 농장에 있는 David Barton의 들판은 푸르고 풀을 뜯는 소들로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그 대신에 풀은 노랗게 변했고 땅은 바짝 말랐으며 그의 소를 먹여 살리는 많은 농작물이 죽었습니다.

“비가 오지 않는 날, 날이 덥고 건조한 날마다 압력이 높아집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잉글랜드와 웨일스가 일요일까지 폭염 예보에 들어감에 따라 농부들에게 힘든 시기입니다.

여기에서 더 읽어보세요.

South East, Southern 및 Welsh Water 고객은 잔디나 식물에 물을 주기 위해 호스파이프를 사용하거나, 자동차를 청소하거나, 얕은 수영장을 채울 수 없으며, Thames Water는 “앞으로 몇 주 내에” 금지 조치를 취할 것으로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