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치 못한 민주당의 승리로 공화당의

예상치 못한 민주당의 승리로 공화당의 중간 승리가 좌절될 수 있습니까?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은 민주주의와 도널드 트럼프의

극단주의 사이의 결정적인 선택으로 미국 중간선거를 재구성하기로 결심한 월요일 위스콘신과 펜실베니아의 전쟁터를 ​​방문합니다.

예상치 못한

모든 투표를 위해 싸우고 있는 미국 대통령은 노동절을 자신감을 키우며 기념할 것입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공화당은 여전히 ​​우세하지만

민주당은 이제 본국으로 향하는 모멘텀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련: 바이든은 트럼프와 마가 극단주의자들이 미국 민주주의를 위협한다고 경고했습니다.

낙태에 대한 헌법상의 권리를 종료하기로 한 대법원의 결정에 대한 분노와 결합된 일련의 예상 밖의 입법부 승리는 바이든의 지지자들이 11월에 엄청난 수로 나올 수 있도록 자극할 수 있습니다.

공화당원들은 스스로 자초한 상처를 입었습니다. 조지아의 축구 스타 허셜 워커와 같은 상원 후보자 중 일부는 유명인사를 가지고 있지만

정치적 혈통은 거의 없습니다. 트럼프가 플로리다의 마라라고 자택에 정부의 일급 기밀 문서를 보관했다는 이유로 형사 기소를 당할 것이라는 전망도 긴 그림자를 드리웠다.

중간선거는 일반적으로 현직 대통령에 대한 국민투표이며 그의 정당은 일반적으로 의석을 잃습니다. 그러나 최근 사건으로 인해 공화당원은 덜덜 떨리고 민주당원은 상원을 유지하는 것뿐만 아니라 불과 몇 달 전만 해도 상상할 수 없었던 하원 다수당을 유지하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토토홍보 018년 중간선거에서 민주당 전국위원회(DNC) 위원장을 지낸 톰 페레즈(Tom Perez)는 “노동절을 앞두고 있는 우리에게 좋은 소식은

우리가 공격을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판에 점수를 매기고 추진력을 쌓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치, 특히 중기 정치는 모멘텀에 관한 것입니다.”

바이든도 트럼프도 투표에 참여하지 않았지만 중간선거에서 둘 다 크게 부각되어 2020년 대선의 재현과 2024년의 재대결 가능성을 미리 보여줍니다.

2022년 8월 FBI가 수색 영장을 집행하자 당국은 트럼프의 마라라고 저택 밖에 서 있다.
2022년 8월 FBI가 수색 영장을 집행할 때 당국이 트럼프의 마라라고 저택 밖에 서 있다. 사진: Cristóbal Herrera/EPA
현 대통령은 월요일에 위스콘신에서 열리는 밀워키의 노동절 기념식에서 연설할 예정이며, 이곳에서 트럼프 동맹자인 론 존슨(Ron Johnson)은 이번 주기에서 재선에 가장 취약한 공화당 상원의원입니다.

바이든은 또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노동절 퍼레이드가 열리는 피츠버그에 들러 일주일 만에 세 번째로 펜실베니아를 방문합니다.

민주당원 존 페터만(John Fetterman)과 조시 샤피로(Josh Shapiro)는 각각 상원과 주지사 저택을 두고 TV 의사 메흐멧 오즈(Mehmet Oz)와 선거 부정론자인 더그 마스트리아노(Doug Mastriano)와 대결하고 있다. 주에서 18개의 하원의석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목요일 밤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서 연설에서 바이든은 트럼프의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Make America Great Again)” 캠페인 슬로건의

약어를 사용하는 “대공화주의자(Maga Republicans)”를 미 공화국의 기초를 위협하는 극단주의를 나타내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것은 그가 마가 철학을 “반 파시즘”에 비유한 이전의 논평을 따랐습니다.

바이든의 2020년 대선 캠페인을 위해 일한 베테랑 민주당 여론 조사원인 셀린다 레이크는 이러한 강경한 수사학이 대선을 대통령의 의제와

트럼프주의로의 회귀 사이의 중대한 경쟁으로 재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