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 항공 한때 적이었던 에미레이트

유나이티드 항공, 한때 적이었던 에미레이트 항공과 제휴하여 두바이 항공편 시작

유나이티드 항공

토토 추천 버지니아주 덜레스 — 유나이티드 항공과 에미레이트 항공은 서로의 비행기 좌석을 판매하여 한때 적의 비즈니스 모델에 전환점을 표시했습니다.

이 거래의 일환으로 유나이티드는 내년 3월 뉴어크 리버티 국제공항에서 두바이에 있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허브로 가는 항공편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CEO들이 수요일 발표한 공동운항 협정은 항공사들이 다른 항공사의 목적지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줄 것이며, 특히 2년 이상 코로나19 이후 국제 항공 여행이 회복됨에 따라 미국과 걸프 항공사 간의 관계가 해동된 가장 최근의 사례다. -19 전염병.
트럼프 행정부 관리들은 화요일 미국 항공사 경영진, 직원 노동 조합 및 기타 업계 대표자들과 만나 페르시아만 항공사 경쟁자와의 격렬한 분쟁에 대한 조치 방침을 논의했습니다.

적어도 지금까지의 계획은 더 많은 대화를 나누는 것입니다.

거의 3년 된 분쟁은 3개의 미국 대형 항공사(델타, 유나이티드, 아메리칸)가 중동 경쟁업체 중 3곳이 정부로부터 불법 보조금을 받아 다른 항공사에 공평하지 않은 경쟁의 장을 만들고 있다는 주장을 기반으로 합니다.

회의에서 보고된 소식통에 따르면 미 국무부 관리들은 항공사 대표들과 중동 항공사들을 처벌하는 데 반대하는 단체들과 만났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이르면 이번 주에 카타르 관계자들을 만날 예정이며, 재정 투명성과 상업 대출 조건을 활용하기

위해 아랍에미리트(UAE) 관계자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소식통이 전했다.
국무부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유나이티드 항공

회담에 정통한 한 관계자에 따르면 트럼프 행정부 관리들이 걸프 행정부 관계자들과 논의할 수 있는 한 가지 문제는 이른바 ‘제5의 자유’ 권리다.

이러한 권리를 통해 항공사는 모국이 아닌 두 국가 사이를 비행할 수 있습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뉴욕과 밀라노, 뉴어크와

아테네를 오가는 항공편을 운항합니다.

분쟁에서 미국 3대 항공사를 대표하는 Partnership for the Open and Fair Skies의 질 주크먼 대변인은 “트럼프 행정부가 걸프만

항공사 및 막대한 정부 보조금과 공평한 경쟁의 장을 마련한 데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 “그들의 활동은 미국 일자리와

미국 항공 산업에 해를 끼치고 있으며 행정부가 UAE 및 카타르 정부와 함께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행동하고 있다는 점에 감사합니다.” more news

그러나 이 페르시아만 항모에 대한 행동에 반대하는 단체들도 회의 후 승리를 선언했습니다.

JetBlue와 FedEx가 ​​회원인 U.S. Airlines for Open Skies는 “기존 항공사는 여전히 해를 끼칠 수 없으며 여전히 특정 계약 위반을

지적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트럼프 행정부의 추가 조사가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주장을 보여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경쟁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미국 여행자의 선택을 제한하기 위한 정치적 책략입니다.”

회담에 정통한 사람들은 정부가 걸프 항공의 항로를 동결하기로 결정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