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고사 까지

중간고사 까지 2개월 남은 민주당, 확실히 공화당 앞서

중간고사 까지

오피사이트 추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2022년 9월 6일 워싱턴 백악관에서 각료회의에서 연설하고 있다. 대통령의 민주당은 다가오는 의회 선거를 위한 일반 여론조사에서 공화당을 앞서고 있다.

최근 다수의 여론 조사에 따르면 투표가 실시되기까지 불과 두 달이 남은 가운데, 다가오는 중간 선거에 대한 일반 투표에서 민주당이 이제 공화당을 앞서고 있습니다.

FiveThirtyEight의 설문 조사 모음에 따르면, 민주당원은 대중에게 다가오는 선거에서 어느 정당을 지지할 것인지 묻는 가장 최근의 4개 여론 조사 중 3개에서 공화당을 이겼습니다.

9월 6일 Yahoo News/YouGov 설문조사에 따르면 등록 유권자의 45%가 오늘 선거가 치러지면 해당 지역에서 민주당 하원의원 후보를

지지하겠다고 답한 반면 공화당에 투표할 사람은 40%였습니다.

9월 6일에 발표된 모닝컨설트 여론조사에서도 일반 투표에서 민주당이 47~45%로 근소한 차이를 보였고, 내부자

어드밴티지(Insider Advantage) 조사에서 유권자들은 민주당이 공화당보다 의회를 44.7~43.5% 더 압도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공화당은 상원 기회기금이 후원한 9월 초 온메시지 여론조사에서 민주당을 46대 44로 이겼다.

최근 민주당 지지율 상승은 여러 평균 전국 여론조사에서 정당이 공화당을 앞서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FiveThirtyEight의 트래커에 따르면 일반 의회 투표에서 민주당은 평균 43.9%로 공화당을 44.8% 앞서고 있습니다.

중간고사 까지

이에 비해 8월 6일 FiveThirtyEight의 전국적 일반 투표 추적기에서 민주당과 공화당은 팽팽한 대결을 펼쳤고, 7월 6일에는 공화당이 1.6포인트 앞서 있었습니다.

민주당은 또한 Real Clear Politics의 전국 평균에서 공화당을 0.1% 앞서고 있습니다. Morning Consult는 2%, Polling USA의 전국 추적기에서는 1.7%입니다.

몇 달 동안 백악관의 정당은 거의 항상 첫 중간선거에서 막대한 손실을 입었고 조 바이든 대통령은 낮은 지지율을 경험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GOP가 하원과 상원을 다시 장악할 것이라고 널리 예측되었습니다.more news

Roe 대 Wade의 전복과 Donald Trump와 그의 영향력과 같이 민주당에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는 여러 요인의 결과로 여론조사는 민주당원에게 더 나은 모습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MAGA 일정.

바이든의 수치는 인플레이션 감소법 통과, 기록적인 휘발유 가격 하락, 수백만 명의 학자금 대출 최소 1만 달러 탕감 약속과 같은

다수의 정치적 승리 이후 최근 몇 주 동안 개선되기 시작했습니다. .

파이브서티에잇(FiveThirtyEight)에 따르면 중간선거가 두 달 앞으로 다가온 현재 바이든 전 부통령의 지지율은 43%로 2022년 1월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바이든은 여름을 대통령직을 구하며 보냈다. 그는 경제도 살릴 수 있습니까?
‘Dark Brandon’은 Biden이 재선을 추구함에 따라 민주당원에게 딜레마를 제기합니다.
Biden은 MAGA 위협을 비난하는 반면 민주당원은 수백만 달러를 사용하여 승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