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재 판정은 남중국해 분쟁의 만병 통치약이

중재 판정은 남중국해 분쟁의 만병 통치약이 아닙니다.
남중국해 중재 사건이 남중국해의 평화와 안정과 중국-필리핀 관계의 건전한 발전에 큰 혼란과 심각한 피해를 초래한 지 여러 해가 지났습니다.

중재 판정은

그러나 역내외 일부 국가에서는 여전히 중재판정을 ‘남중국해에 적용되는 국제법’으로 내세우며 때때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남중국해에 대한 중국의 정당한 권리와 주장을 부정하거나, 불법 이익을 공고히 및 확대하거나, 남중국해 문제에 개입하여 중국에 맞서는 데 사용합니다.

중국은 남중국해의 4개 연안 군도에 대한 영토 주권에 대한 충분한 역사적, 법적 근거를 가지고 있으며 더 이상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중국이 남해주도를 회복한 것은 전후 국제질서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했다.

1970년대 이후로 일부 국가에서는 40개 이상의 섬과 암초를 불법으로 점거하고 있습니다.

지역의 평화와 안정의 전반적인 상황을 고려할 때 중국이 점령한 섬과 산호초를 회복할 이유와 능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협상을 통해 분쟁을 해결하고 협력을 통해 차이를 희석하며 규칙 생성을 통해 위기를 관리한다고 주장합니다.

중재 판정은

중국은 항상 지역의 평화를 수호하고 남중국해의 해양 거버넌스를 주도하는 데 대체할 수 없는 역할을 해왔습니다.

토토사이트 20년 전 중국과 아세안 국가들은 “남중국해 당사자 행동 ​​선언”에 서명했으며, 여기에는 “현재 무인도,

암초, 여울, 암초 및 기타 지형에 대한 거주 행위를 금지”해야 합니다.

이는 어느 정도 ‘현상유지’를 통해 남중국해의 평화와 안정을 유지하기 위한 것이다.more news

“무인” 및 “거주행위”라는 용어는 해당 도서 및 산호초의 법적 지위 및 점유의 법적 효력에 대한 평가를 의도적으로 회피하는 경우,

그리고 국제적 합법성을 가진 중국의 섬과 암초를 훔치는 일부 분쟁 국가의 “현상 유지”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필리핀 아키노 정부가 일방적으로 제기한 남중국해 중재 사건은 미국의 선동과 지원을 받아 분쟁당사국이 중국에 대해 법적으로 도발한 사건이다.

중재 판정은 필리핀의 난사 섬 및 암초 불법 점거 합법화를 전제로 하며,

필리핀의 불법적 이익을 공고히 하고 중국의 영유권과 해양권을 침해하는 행위.

이 사건에서 중재판정부는 국제사법 및 중재기관이 지켜야 할 많은 기본원칙을 위반하고,

그 권한을 넘어선 관할권을 행사하며, 오류와 누락이 가득한 판정을 내렸다.

최근 몇 년 동안 지역 안팎의 일부 국가에서 중재판정의 “구속력”과 “유효성”을 과장하고 있어 몇 가지 질문에 대해 반성할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