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축구 훌리건이 일본을 통해 UFC

체코 축구 훌리건이 일본을 통해 UFC 챔피언이 된 방법

체코 축구

먹튀검증커뮤니티 Jiri Prochazka는 무술과 고대 일본어 텍스트에서 영감을 받아 스트리트 파이터에서 케이지 파이팅으로 전환하여 UFC 세계 챔피언이 될 때까지 모국인 체코에서 축구 훌리건이었습니다.

“오륜서”는 일본 검객 미야모토 무사시(Miyamoto Musashi)가 1645년에 쓴 것으로, 약 8년 전 Prochazka가 사본을 받았을 때 그는 방황한 청춘을 보낸 후 마침내 “무사가 되기”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29세의 Prochazka는 책과 책에서 배운 것에 대해 “자신을 들여다보고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정직하고, 용감하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침착합니다. “무시도” 사무라이가 장려하는 규율.

프로차즈카는 지난 6월 싱가포르에서 열린 브라질 라이트헤비급 글로버 테세이라(Glover Teixeira)와 치열한 접전 끝에 6월 싱가포르에서 열린 5라운드이자 결승전 끝에 UFC 첫 체코 세계 챔피언이 됐다.

구타를 당하는 Prochazka는 Teixeira에게 패배 직전인 것처럼 보였으나, 어떻게든 예비 전력을 이용해 초크 홀드를 적용하고 브라질 베테랑을 굴복시키도록 했습니다.

Prochazka는 AFP에 “어떤 사람들은 내 스타일이 예측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나는 예측할 수 없는 일을 하지 않는다. 나는 침착하고 나는 단지 공격의 여지를 찾고 – 상대의 약점이 어디 있는지 – 그리고 나는 공격한다.”

체코 축구

Prochazka는 체코 남부 브르노에 있는 자신의 고향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는 삼림 휴양지에 있는 외딴 오두막에서 화상 통화를 하고 있었습니다.

Prochazka는 그의 스파르타적인 환경이 그가 혼자 훈련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오두막에는 전기가 있지만 흐르는 물이 없어서 Prochazka는 매일 우물로 여행을 가야 합니다.

Prochazka는 오두막 밖에서 휴대전화를 가리켜 Dojo 또는 싸움의 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숲 바닥을 깎아 만든 것과 지역 목재로 만든 체육관 장비 프레임을 보여주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좋은 방법을 찾아야 하고 이것이 나에게 가장 좋은 것입니다.”라고 일본의 고대 사무라이 전사들이 선호했던 촌마지 머리 매듭으로 머리를 스타일링한 Prochazka가 말했습니다. “나는 명상하고, 훈련하고, 내가 살고 싶은 삶을 산다.”

침착함과 목적 의식이 Prochazka에게 항상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십대 때 그는 FC Zbrojovka Brno를 지원하는 축구 훌리건 갱단인 Ultras에 빠져 라이벌 팬들과 100번이 넘는 거리 전투에서 싸웠습니다.

“그것은 내 삶의 일부였고 그것이 없었다면 오늘날과 같은 나는 없었을 것입니다.”라고 Prochazka는 말했습니다. “지금의 내가 되기 위해서는 그 사람이 되어야만 했다.”

17살에 Prochazka는 지역 체육관에서 무에타이 킥복싱을 발견했고 합법적으로 싸울 수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19세에 국가 타이틀을 획득한 후 그는 스포츠가 세계적인 인기를 끌기 시작하면서 MMA로 눈을 돌렸습니다.

Prochazka의 재능은 그를 Rizin Fighting Federation과 함께 일본으로 이끌었고, 그곳에서 그는 무사시와 사무라이 방식의 역사를 읽으라는 코치의 조언을 받았습니다.

Prochazka는 일본에서 우승하기 시작했고 그의 인생은 바뀌었습니다. Rizin MMA 타이틀에 이어 2020년 라스베가스에 기반을 둔 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2연속 KO승으로 싱가포르에서 열린 UFC 275에서 42세의 Teixeira와 세계 타이틀을 놓고 Prochazka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코티지로 돌아온 Prochazka는 Teixeira와의 경기에서 너클 부상을 당한 상태에서 회복하고 자신의 경력의 다음 단계와 브라질과의 재대결을 계획하고 있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