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보건부 승인한 메디카고의 식물 기반 코로나19 백신

캐나다 보건부 규제 기관은 임상 시험에서 높은 효능을 보인 후 목요일에 승인을 발표했습니다.

Medicago의 식물 기반 COVID-19 백신은 현재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의 승인을 받았으며, 이는 곧 캐나다인에게 SARS-CoV-2에 대한 국내 예방 주사를 맞을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규제 당국은 목요일에 18세에서 64세 사이의 성인에게 사용을 허용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으며, 지난주 캐나다 보건부가 Novavax 주사를 승인한 데 이어 이 백신이 캐나다에서 승인된 6번째 백신이 되었습니다.

먹튀검증

바이오 제약 회사가 세계 최초라고 부르는 것에서 퀘벡 시에 기반을 둔 Medicago의 백신은 COVID-19 뒤에 있는 코로나바이러스와 유사하지만 유전 물질을 포함하지 않는 식물 유래 바이러스 유사 입자를 사용합니다.

이 주사에는 면역 반응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영국계 미국 백신 대기업 GlaxoSmithKline의 보조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2월에 회사는 규제 승인을 준비하면서 감염에 대한 높은 효능 수준을 보고했습니다.

캐나다 보건부 승인

“Covifenz”라고 명명된 2회 접종의 전체 효능률은 연구된 모든 바이러스 변종에 대해 71%였으며 델타 변종에서 발생하는 모든
중증도의 COVID-19 감염에 대한 더 높은 효능률은 75%였습니다.

결과는 지난 3월에 출시된 2회 용량 백신에 대한 글로벌 3상 위약 대조 연구에 따른 것입니다. 이것은 BA.1 및 BA.2를 포함하여 전염성이
높은 오미크론 계열의 하위 변이체가 순환하기 시작하기 전이었지만 회사는 필요에 따라 백신을 적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는 성명에서 “추가 확인 데이터가 필요하지만 예비 및 탐색 데이터에 따르면 코비펜즈가 오미크론
변이체에 대한 중화 항체를 생산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보도 자료에서 당시 공유된 데이터. 캐나다 보건부

부서는 또한 승인에 대한 조건을 설정했습니다. Medicago는 “현재 및 새로운 우려 변종에 대한 보호를 포함하여 가능한 한 빨리
백신의 안전성과 효능에 대한 정보를 캐나다 보건부에 계속 제공해야 합니다.”

회사의 의료 책임자인 브라이언 워드(Brian Ward) 박사는 CBC 뉴스에 “향후 몇 달 안에 우리 백신이 오미크론에 얼마나 잘 맞았는지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몇 주 안에 시작합니다.

지난 10월 캐나다는 메디카고 백신 2000만 도즈를 구매하고 5600만 도즈를 추가로 구매하는 계약에 서명했다.

건강 기사 보기

목요일에 발행된 보도 자료에서 회사는 가능한 한 빨리 샷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강조했습니다.

회사의 사장 겸 CEO인 Takashi Nagao는 성명에서 “COVID-19 백신 승인은 전염병과의 싸움에서 캐나다에게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Health Canada의 시기 적절한 검토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이 새로운 백신의 개발에 대한 캐나다 정부의 지원에 감사하고 우리는 주문 이행을 시작하기 위해 복용량을 제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