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롤 오프 CBC 라디오 ‘As It Happens’ 진행자 사임

캐롤 오프 16년 만에 시사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베테랑 방송인이 말했다.

Carol Off가 처음으로 세계 여행을 그만두고 토론토의 한 스튜디오에서 라디오 쇼를 진행하기로 결정했을 때 그녀는 친구들이 “정말 의심스러웠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베테랑 CBC 기자는 1990년대와 2000년대에 경력의 대부분을 현장에서 보냈고 전 세계의 뉴스를 보도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오프는 “나는 야생동물이었고 집고양이가 될 생각은 없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와 그녀의 친구들은 그녀가 호스팅을 정말 좋아한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세상에 갈 필요 없이 나에게 가져다준 세상일 뿐입니다. 이제 막 제가 가장 좋아하는 직업이 되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일을 뒤로하고 떠났습니다.

Off는 거의 16년에 걸친 인터뷰 끝에 끈기와 공감으로 특징지어진 CBC 라디오의 주력 저녁 시사 쇼인 As It Happens의 진행자에서 물러납니다.

“이제 계속해야 할 때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캐롤 오프 사임

그녀는 2월 25일에 마지막 프로그램을 진행한 후 CBC의 새로운 여름 시리즈 작업을 시작합니다. As It Happens는 CBC 라디오가 Off의 후임자를 찾는 동안 게스트 호스트의 순환 캐스트를 계속할 것입니다.

As It Happens의 총괄 프로듀서인 Robin Smythe는 이를 채워야 할 큰 신발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Carol은 비범합니다. 그녀의 영리함, 지식과 경험의 폭, 직업 윤리, 특히 그녀의 공감 능력은 그녀의 인터뷰를 정말 놀랍게 만듭니다.”라고 Smythe는 말했습니다.

라디오 진행자 캐롤 오프

“사람들과 그녀의 대화를 듣기 위해 바쁘고 일상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하던 일을 멈춘 적이 셀 수 없이 많습니다. 그리고 나는 우리
모두가 ‘차에서 내릴 수 없는’ 경험을 했다는 것을 압니다. , 내 차도에서 인터뷰의 나머지 부분을 들어야 했습니다. 내 인터뷰가 직장에 있다는 것은 축복받은 일입니다.”

쇼의 작가이자 공동 진행자인 Chris Howden은 Off와 함께 일하는 것이 영광이었다고 말합니다.

“당신이 라디오에서 듣는 Carol Off – 훌륭하고, 공감적이고, 사려 깊고, 웃기고, 관대하고, 때때로 바보 같은 -은 거기에 있는 유일한 Carol Off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지난 16년 동안 그녀와 함께 일하는 것은 교육이자 기쁨이었습니다. As It Happens 청취자들은 그녀를 몹시 그리워할 것입니다. 그리고 저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관련 기사 보기

Off는 80년대 후반에 라디오에서 CBC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프리랜서로, 그 다음에는 Sunday Morning의 오타와 특파원, 전국 뉴스의 퀘벡 특파원으로 일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텔레비전으로 옮겨 정치 토론 쇼 CounterSpin을 주최한 후 내셔널에 특파원으로 합류했습니다.

그녀는 5권의 책을 저술했으며 2개의 명예 학위를 받았으며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여기에는 쌍둥이 자리, New York Festival of Television
의 메달 3개, Gabriel Award 및 캐나다 방송에 대한 탁월한 공헌에 대한 ACTRA의 John Drainie 상이 포함됩니다.

그녀는 2006년에 아프가니스탄에서의 일을 막 마치고 As It Happens의 새 진행자가 되기 위해 오디션을 보기로 결정했을 때 “세상이
지쳤습니다”라고 느꼈습니다. 그녀는 대학 시절부터 1968년부터 방영된 이 프로그램의 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