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소 프로그램에 따라 워싱턴의 가스세가

탄소 프로그램에 따라 워싱턴의 가스세가 내년에 거의 두 배로 증가 | 워싱턴

(중앙 광장) – 기후 공약법(Climate Commitment Act)에 따른 워싱턴 주의 탄소 배출에 대한 새로운 세금은 내년에 가스 비용을 갤런당 46센트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워싱턴 주민들이 펌프에서 지불하는 세금의 거의 두 배입니다. 현재 주 가스세는 갤런당 거의 50센트입니다.

탄소 프로그램에

먹튀사이트검증 2021년 주 의회에서 통과된 기후 공약법(Climate Commitment Act) – 상원법 5126 – 워싱턴주 생태부가 배출자에게 동등한 “배출 배출권”을 받도록 요구함으로써 탄소 오염을 줄이기 위한 주 전체 배출권 거래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시행하도록 지시합니다. 커버된 온실 가스 배출에.

주식 및 채권과 마찬가지로 이 인증서는 Ecology에서 주최하는 분기별 경매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2023년 1월 1일에 시작됩니다.

이 설정의 이면에 있는 생각은 대부분의 발행자가 배출권을 구매해야 하며, 이는 배출량 감소와 수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비비드 이코노믹스와 그 모회사인 맥킨지 앤 컴퍼니(McKinsey & Company)가 국무부 생태학부의 워싱턴 연구 평의회 분석에서 처음 보고한 바와 같이 1미터톤의 이산화탄소 비용은 내년에 58.21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이는 배출권 거래제 법안이 의원들에게 통지하는 데 사용되는 톤당 20.60달러보다 훨씬 높은 수치입니다.

워싱턴 정책 센터(Washington Policy Center) 자유 시장 싱크 탱크의 환경 이사인 토드 마이어스(Todd Myers)는 “워싱턴 주법에 따라 10% 에탄올을 함유하도록 요구하는 연료에 대해 갤런당 약 52센트 또는 갤런당 46센트를 약간 넘는 세금이 추가될 것입니다. 화요일에 블로그 포스트에 선언했습니다.

그는 “디젤의 경우 CO2 배출량에 대한 세금은 갤런당 약 59센트, 5% 바이오디젤 연료의 경우 갤런당 56센트의 비용을 증가시킬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탄소 프로그램에 따라 워싱턴의 가스세가

Myers에 따르면 거기에서 더 나빠질 것입니다.

“그 금액은 2030년에 톤당 100.23달러로 증가할 것이며, 이는 갤런당 89센트 또는 10% 에탄올 혼합물의 경우 갤런당 80센트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디젤의 경우 갤런당 $1.02, 바이오 연료 혼합 가스의 경우 97센트 이상이 추가됩니다.”

Myers는 현재 예상 비용과 배출권 거래제 세금 메모의 비용 사이의 불일치를 해결했습니다.

“글쎄요, 재정 메모에는 예비 가격이 있었고 그 추정치는 ‘보수적’이라고 말했습니다.”라고 그는 Center Square에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내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크고 큰 도약입니다.”

Myers는 캘리포니아의 배출권 거래제(cap-and-trade) 시스템의 더 비싼 가격을 포함하여 더 높은 예상 비용을 설명하는 여러 가지 요인을 지적했습니다.

Myers는 “가격이 작년에 비해 30% 상승한 캘리포니아 시장을 반영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 다른 요인을 지적했습니다. 바로 국가가 법으로 준수해야 하는 기후 공약법의 배출 감소 목표입니다.

마이어스는 “또한 워싱턴의 2030년 목표는 매우 공격적이며 우리는 탄소 배출량을 근본적으로 매우 빠르게 줄여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워싱턴은 1990년 배출량 수준을 기준으로 2030년까지 45%, 2040년까지 70%, 2050년까지 95%까지 배출량을 줄여야 합니다.

Myers는 자신의 블로그에서 환경 운동가들이 핵심 산업, 특히 다량의 온실 가스를 배출하고 제품에 대한 상당한 글로벌 경쟁에 직면한 제조업에 대한 배출권거래제법의 보호를 제거하려고 한다고 경고합니다.

이러한 산업은 2026년까지 배출세가 면제되며 2027년부터 배출량의 97%가 면제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