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수이 웨이보 게시글은 ‘대오해’를 불러일으켰다.

펑수이 웨이보 게시글 오해를 불러오다

펑수이 웨이보 게시글

테니스 스타 펑수아이는 자신이 전 중국 공산당 지도자와 강제로 성관계를 맺었다고 주장한 게시물에 대해
“엄청난 오해”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2021년 11월 소셜미디어 게시물은 빠르게 삭제됐고, 펭 여사는 몇 주 동안 잠적해 세계적인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현재, 프랑스의 리퀴프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펭 여사는 자신이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 인터뷰는 고도로 통제된 상황에서 이루어졌다.

스테판 맥도넬 BBC 중국 특파원은 이를 선전 연습에 비유하며 답변보다는 의문이 더 많이 남는다고 말했다.

리퀴페는 사전에 질문을 제출해야 했고, 인터뷰는 중국 올림픽 위원회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중국어로도 자신의 의견을 통역했다.

펑수이

펑 여사는 자신이 평범한 삶을 살고 있다고 말했는데, 이 말은 이전에 중국 정부 관리들이 그녀에 대해 사용하기도 했던 말이다. 그녀는 또한 자신을 향한 걱정에 감사를 표했다.

그는 “왜 그런 걱정을 했는지 알고 싶다”며 “누군가 나를 성폭행했다고 말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 36세의 스포츠 스타는 또한 그녀가 프로 테니스에서 은퇴할 수 있다고 암시했다.

그녀는 “내 나이, 여러 번의 수술, 그리고 오랫동안 중단하게 된 전염병을 고려하면, 나는 내 신체 수준을 회복하는
것이 매우 어려울 것이라고 믿는다”고 리퀴페에게 말했다.

중국이 테니스 스타를 검열한 방법
펑수이: 지금까지 알고 있는 것
호주 오픈, 펑쉐이 티셔츠 금지 조치 뒤집다
11월 2일, 펑 여사는 중국 소셜 플랫폼 웨이보에 1,600단어 분량의 에세이를 게재했는데, 이 에세이는 장가오리 전
중국 부총리가 자신과 성관계를 강요했다고 비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