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랙킹을 하면 가스가 더 저렴해질까요?

프랙킹을 하면 가격이 내려갈까?

프랙킹을 하면

바람이 불지 않고 태양이 빛나지 않을 때 영국이 어떻게 불을 계속 켤 것인지에 대한 질문도 있습니다. 충분한 양의 전력을 저장할 수 있는 기술은 아직 존재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은 재생 가능 에너지 생산량이 감소할 때를 대비해 적어도 중기적으로는 원자력이나 가스와 같은 백업이 필요하다는 데 동의합니다.

이로 인해 Net Zero Scrutiny Group 및 기타 기관에서 더 많은 가스를 국내에서 추출하고 원자력 용량이 재건되는 동안 “전환” 연료로 사용하도록 요청했습니다.

NZSG의 특정 초점은 셰일 가스를 위한 프래킹을 재개하도록 추진하는 것이었습니다.

프래킹은 지하의 암석에 고압의 물과 화학 혼합물을 분사하여 가스를 추출하는 방식입니다. 몇 번의 작은 지진과 광범위한 지역 반대가 있은 후 2019년 영국에서 프래킹에 대한 모라토리엄이 도입되었습니다. 영국에서 프랙킹의 지지자들은 미국을 부러워합니다. 그곳의 프래킹 붐은 가스 공급의 엄청난 증가를 의미했으며 가격은 비교적 저렴합니다. 그러나 영국과 미국의 물리적 지리와 시장 상황은 매우 다릅니다. 미국은 세계 가스 시장과 크게 분리되어 있으며 영국은 매우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프랙킹을

Carbon Brief의 Simon Evans는 “영국은 북해의 파이프라인 가스 및 LNG(액화 천연 가스)를 놓고 다른 유럽 국가들과
경쟁하고 있는 상호 연결된 가스 시장에서 글로벌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스가격은 조정이될까?

“국내에서 생산된 가스는 그 시장에 공급될 것이고 수출 통제가 없다면 시장에서 가장 높은 입찰자에게 판매될 것입니다.”

NZSG의 Craig Mackinlay는 국제 가격이 여전히 영국에 적용된다는 점에 동의하지만 국내 프래킹 산업이 “큰 혜택”을
가져오고 “평준화”하는 데 도움이 되며 러시아와 같은 “적대적인 정권”의 가스 의존을 중단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프래킹이란 무엇이며 논란이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프래킹: 영국의 유일한 셰일가스 우물이 봉인되어 폐기됨
얼마나 많은 셰일 가스를 추출할 수 있는지와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는지에 대한 추정치가 다양하지만 London School of Economics의 이 분석은 프래킹의 지지자들이 지나치게 낙관적임을 시사합니다.

사기꾼들의 가장 큰 걸림돌은 여론으로 보인다. 지역의 반대는 프래킹 금지로 이어졌고 최근 조사에서는 프래킹에 대한
지지율이 19%에 불과했습니다. 2050년까지 순 제로(net zero)를 달성하는 목표는 영국에서 얼마나 들까요?
숫자는 엄청나다. 작년 7월에 영국의 예산 책임 사무소는 정부의 “Balanced Net Zero Pathway” 비용을 들여 1.4조
파운드(2019년 가격 기준)의 수치를 산출했습니다.

그러나 그 1조 4천억 파운드의 비용은 30년에 걸쳐 분산될 것입니다. OBR은 에너지 효율이 더 높은 건물 및 차량과 같은
비용 절감과 결합하여 2050년까지 주정부의 순 비용은 실질 기준으로 3,440억 파운드가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는
연간 GDP의 평균 0.4%에 해당합니다. 이에 비해 국방비 지출은 영국 GDP의 약 2.1%입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입니까?
기후 변화의 위험에 대한 영국 정부의 최신 보고서는 2100년까지 2C 온도 상승의 보수적인 추정에 기초하여 영국 전역의 비주거 건물에 대한 홍수가 2050년까지 27%, 2080년까지 4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경고합니다. 4C에서 이것은 각각 44%와 75%로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