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하고 친절한’ 노동당 동료 자일스

현명하고 친절한’ 노동당 동료 자일스 래디스 85세로 별세

현명하고

해외사이트 구인 Keir Starmer는 1997년 정당이 집권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 ‘비할 데 없는 사회민주주의 사상가’를 찬양합니다.
키어 스타머는 전 노동당 정치인 자일스 래디스가 85세의 나이로 사망했다는 보도가 나온 후 그를 추모했다.

당 대표는 동료이자 전 의원을 “현명하고 친절한 사람”, “비할 데 없는 사회민주주의 사상가”라고 칭찬했다.

Starmer는 Twitter에 게시된 메시지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Giles Radice는 50년 동안 의회에서 노동당을 대표했습니다.

“그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사회민주주의 사상가였으며 그의 작업은 노동당이 1997년으로 가는 길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그는 또한 내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즐겼던 현명하고 친절한 사람이었습니다. 내 생각은 그의 가족과 함께합니다.”

그림자 보건 장관 웨스 스트리팅(Wes Streeting)은 래디스 경을 “탁월한 의원, 파비안, 손끝에서 현대화하는 사람”으로 묘사했습니다.

“그는 반대의 무익함과 노동당이 승리하는 방법을 이해했습니다. 나는 그를 알고 그의 지혜로부터 혜택을 받은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트윗했다.

Radice는 1973년에서 2001년 사이에 현재 폐지된 Chester-le-Street 선거구와 나중에 North Durham을 대표하는 거의 30년에 걸친 Commons 경력 동안 8번의 MP로 선출되었습니다.

그는 2001년 상원 의원으로 임명되어 2022년 은퇴할 때까지 근무했습니다.

현명하고

의회에 있는 동안 그는 1980년대 그림자 교육 비서관으로 노동당의 앞자리에 앉았고 1997년부터 2001년까지 재무 위원회 의장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또한 정치 서적과 팜플렛을 저술했으며 재무부 수석 비서인 Pat McFadden은 자신의 글을 “아름답고 매우 유익하다”고 설명했습니다.

현재 북부 더럼 지역구를 대표하는 노동당의 케반 존스(Kevan Jones) 의원은 트위터에 “내 전임자 자일스 래디스 경의 사망 소식을 듣게 되어 슬프다.

“이 어려운 시기에 Giles의 아내 Lisanne와 가족과 함께 생각합니다.”

블레어 전 총리는 래디스가 1979년 당이 패배한 후 “노동당이 집권을 되찾은 오랜 행진의 숨은 영웅 중 한 명”이라며 “최고의 지적 인재를 대표했다”고 말했다.

블레어는 “그는 매우 사려 깊고 명석했으며 노동당 역사에 대한 예리한 이해를 갖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1997년 선거 이전의 오랜 반대 기간 동안 노동당의 권력을 위한 진지하고 합리적인 길을 제시하기 위해 그 모든 재능을 사용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가 엄청나게 도움이 되고, 지지적이고, 통찰력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그의 말을 듣고 그를 설득하곤 했다.

“성격도 착하고 마음씨도 착해서 잘 아는 사람들에게 사랑받았어요. Lisanne과 가족에게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1973년에서 2001년 사이에 현재 폐지된 Chester-le-Street 선거구와 나중에 North Durham을 대표하는 거의 30년에 걸친 커먼즈 경력.

그는 2001년 상원 의원으로 임명되어 2022년 은퇴할 때까지 근무했습니다.More news

의회에 있는 동안 그는 1980년대 그림자 교육 비서관으로 노동당의 앞자리에 앉았고 1997년부터 2001년까지 재무 위원회 의장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또한 정치 서적과 팜플렛을 저술했으며 재무부 수석 비서인 Pat McFadden은 자신의 글을 “아름답고 매우 유익하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