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8세 흑인 여성, 신앙이 낙태에 대한 견해

20~78세 흑인 여성, 신앙이 낙태에 대한 견해에 미치는 영향 공유

일부 흑인 여성 종교 지도자, 교회 신자 및 기타 기독교 공동체는 지난 달 대법원이 50년 이상의

헌법적 낙태 권리를 파기하기로 한 판결에 따라 낙태가 신앙과 일치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20~78세 흑인

먹튀검증커뮤니티 NBC 뉴스는 흑인 교회에서 거의 논의되지 않는 미묘한 주제인 재생산 권리의 관점에서 종교가 차지하는 역할에 대해 전국

교회의 8명의 흑인 여성을 인터뷰했습니다. 어떤 여성들은 자신의 몸을 통제해야 한다고 주장하지만, 어떤 여성들은 낙태를 비난하는 믿음의 근거로 성경을 사용합니다.More news

Barbara Williams, 78, 휴스턴: 낙태 반대 권리 기독교 상담가는 “살인하지 말라”는 계명에 따라 여성에게 조언합니다.

Church는 5세 때부터 Barbara Williams에게 변함이 없었습니다. 정신과 상담 석사 학위를 소지한 Williams는 50년 넘게 여러 세대의 동료

교인들을 도왔고 지난 30년 동안 휴스턴의 Wheeler Baptist Church에서 일했습니다. 회원이 거의 20,000명에 달하는 이 단체는 개인, 가족 및 때때로 결혼한 부부 상담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윌리엄스의 조언을 구하는 많은 사람들은 인근 텍사스 서던 대학교, 라이스 대학교 또는 휴스턴 대학교에 다니는 학생들로, 자신의 정체성 찾기,

인생의 동반자 찾기, 학교 졸업과 관련된 우울증과 불안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들은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라고 Williams는 그녀가 상담하는 사람들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들은 삶을 다루려고 할 뿐이고 그것을 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20~78세 흑인 여성, 신앙이

그들 중에는 계획되지 않은 임신에 대한 지침을 구하고 낙태를 고려하고 있는 일부 여성이 있습니다. 윌리엄스는 금식하고 기도한 후에만

그러한 결정을 내리라고 조언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낙태에 대한 나의 입장은 ‘살인하지 말라’는 성경 말씀과 똑같고, 여기에는 뱃속에 있는 아이도 포함된다”고 말했다.

윌리엄스는 로 대 웨이드를 뒤집기로 한 대법원의 결정에 따라 낙태를 지지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도 “내 선택이 무엇인지 말해야 하는”

의원들과 씨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이번 결정으로 낙태를 불법적으로 원하는 여성들이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교회는 낙태를 결정한 여성을 부인하지 않지만, 그 입장은 변함이 없습니다.

Williams는 계획되지 않은 임신을 경험한 여성들이 교회의 지원을 받았으며, 교회의 일부 가족들조차 자녀를 입양하고 교회에서 임산부에게

물품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윌리엄스의 딸이 19세에 임신한 후 그녀와 남편은 딸과 손자를 부양했고 딸은 아이를 키우며 학사 및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내가 흑인 교회에 대해 좋아하는 점은 여전히 ​​마을입니다.”라고 Williams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대가족입니다. 곤경에 처하면 여기로 전화하십시오.”

Eugenia Osei, 22, Anne Arundel County, Maryland: 판단력이 낮고 세대 간 지원이 더 많습니다.

Eugenia Osei는 8세 때부터 버지니아 주 알렉산드리아의 Queen of Apostles에 참석했습니다. Osei는 모든 연령대의 교인이 있는 그녀의 다수인 흑인 가톨릭 교회가 활기차고 포용적인 장소라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