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국내여행 붐 예상

4월 국내여행 붐 예상

코비드-19 대응 노력이 풍토병적 접근으로 완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 관광은 이번 달에 오마이크론의 우려가 지속되면서 다소 부정적인

궤적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관찰자들은 다음 달 크메르 새해 연휴가 곤경에 처한 산업에 새 생명을 불어넣을 것이라는 큰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이달 첫째, 둘째, 넷째 주말에 6일 동안 659,426번의 국내 여행을 했으며, 이는 2월 첫째, 셋째, 넷째 주말에 비해 6.95% 감소한 것이라고 관광부가 공개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외국인 거주자는 이달의 여행 중 35,318명(전체의 5.36%)을 차지했으며, 이는 2월 6일 동안 24.9% 증가한 수치입니다.

프레아 시아누크(Preah Sihanouk) 지방 관광청 국장 Taing Sochet Kresna는 코로나바이러스 오미크론 변종에 대한 우려로

인해 해안 지방을 방문하는 방문객 수가 지난 몇 달 동안 감소하는 추세를 보였다고 Post에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는 이러한 감소가 Preah Sihanouk의 “강화된 보안 검색” 때문이라고 설명하면서 중국인과 다른 외국인 거주자가 주말마다 이 지역으로 몰려들 때와 극명한 차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국제 관광도 아직 의미있는 픽업을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Sochet Kresna는 캄보디아가 11월 백신 접종을 완료한 도착자들에게 문호를 개방한 이후 이 지방으로 가는 국제 전세기 항공편이 크게 증가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세안 국가들이 크메르 신년 이후에 완전히 재개될 것이라는 정보를 받았기 때문에 국제 관광 성장이 회복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고 말했다. 크메르 새해는 올해 4월 14일입니다.

Sochet Kresna는 음력 설 시즌과 마찬가지로 다가오는 연휴 동안 국내 관광 트래픽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는 게스트하우스와 호텔 예약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음을 확인했다.

4월 국내여행 붐 예상

이와 대조적으로 인근 켑의 관광청 국장 솜 첸다(Som Chenda)는 3월 28일 포스트에 2022년 초부터 3월까지 연장된 관광객이 급증했다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Kampot 및 Preah Sihanouk와 같은 지방을 방문하는 “대부분의” 현지 여행자는 Kep에 들러 이번 달에만 약 50,000명의 관광객이 Kep을 방문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켑으로 가는 여행자들이 다시 오르더라도 Chenda는 “3가지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의 Covid-19 지침과 관광 사업체를 위한

최소 표준 운영 절차(SOP)의 시행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단언합니다. 관광 지역에서 질병의 발병.

“호텔, 게스트하우스, 리조트 등의 숙박 시설이 많이 예약되어 있다”고 지방 관광청 고위 관계자는 크메르 새해를 맞아 이 지방을 찾는 관광객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more news

캄보디아 여행사 협회 고문인 Ho Vandy는 전 세계적인 발병에도 불구하고 보건부는 최근에 확인된 Covid-19 사례가

둔화 조짐을 보이면서 오미크론의 확산을 최소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휴가를 앞두고 “긍정적인 신호”를 제공하고, 코비드-19 예방 노력이 그때까지 지속된다면 더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

지방에서 주요 송크란 행사를 조직할 가능성을 제공한다고 강조했습니다. .

동시에 그는 아세안 국가들이 재개방하고 출입국 조건을 완화함에 따라 국제 관광객도 증가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