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tney Spears: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지원을 제공하는 스타들 중

Britney Spears: 저스틴 팀버레이크, 지지를 제공하는 스타들
저스틴 팀버레이크(Justin Timberlake),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 할시(Halsey)는 법정 증언 후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지지하기 위해 나온 유명인사들 중 한 명이다.
수요일에 그 가수는 로스앤젤레스 판사에게 “학대적인” 후견인이 되어 그녀를 “트라우마를 입혔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그 배열은 스피어스가 그녀의 삶의 많은 측면을 통제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20년 전 스피어스와 교제한 팀버레이크는 “오늘 우리가 본 것보다 지금 시점에서 우리는 모두 브리트니를 지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것을 바로잡아라’
파워볼사이트 추천 “우리의 과거가 좋든 나쁘든, 아무리 오래 전 일이라도… 그녀에게 일어나고 있는 일은 옳지 않습니다. 어떤 여성도 자신의 몸에 대해 결정을 내리는 데 제한을 받아서는 안 됩니다.”
파워볼 추천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아무도 그들의 의지에 반해 억류되어서는 안 되며… 그들이 그토록 열심히 일해 온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도록 허가를 요청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법원과 그녀의 가족이 이 문제를 바로잡고 그녀가 원하는 대로 살도록 하기를 바랍니다. 살고 싶어.”
브리트니 스피어스: 그녀가 법정에서 말한 모든 것
한편, 팝스타 Halsey는 자신의 트위터에 “브리트니를 축복하고 그녀가 이 학대적인 제도로부터 자유를 얻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녀는 무엇보다도 그것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오늘 자신을 대변하는 그녀의 용기에 감탄합니다.”

Britney Spears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자유를 위해 캠페인을 벌이는 팬들
팬들은 수요일 법원 밖에서 브리트니의 자유를 위해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Spears를 지원하는 다른 가수로는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그녀의 팬들에게 모든 [그녀의] 사랑과 지원을 보내고 있다”고 말한 브랜디와 “우리는 브리트니를 사랑합니다!!! 힘내세요”라는 트윗을 올린 머라이어 캐리가 있습니다.
브리트니의 아버지 제이미 스피어스는 2008년 법원 명령에 따라 그녀의 업무에 대한 통제권을 부여받았습니다.
이 명령은 스타가 정신 건강에 대한 우려로 병원에 입원한 후 승인되었습니다.
후견인에 대한 맹렬한 공격에 브리트니 스피어스
브리트니 스피어스 후견인 사례 설명
최신 브리트니 문서가 우리에게 새로운 것을 말해줍니까?
브리트니는 두 명의 후견인 관리를 받고 있습니다. 하나는 그녀의 재정 자산이고 다른 하나는 개인입니다. Jamie Spears는 2019년 개인 건강상의 이유로 개인 후견인에서 물러났고 임시 후견인이 대신했습니다.
그는 여전히 그녀의 금융 자산을 관리하고 있지만 판사는 그에게 재무 관리 회사와 책임을 분담하도록 명령했습니다.
Britney는 판사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후견인은 나에게 득보다 실이 훨씬 더 많습니다. 나는 행복하지 않고 잠을 잘 수 없습니다. 너무 화가 나서 매일 웁니다.”
Jamie Spears는 이전에 브리트니가 자신이 행사하지 않은 후견권의 종료를 요청할 권리가 항상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변호사 Vivian Lee Thoreen은 수요일 법원 청문회에서 “[Jamie]는 딸이 너무 고통스러워하는 것을 보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는] 딸을 사랑하고 그녀를 매우 그리워합니다.”
머라이어 캐리는 트위터에서 브리트니에게 “힘내라”고 지지했다.More News
하비 와인스타인에 대해 반대 목소리를 낸 여성 중 한 명인 운동가이자 여배우 로즈 맥고완은 스피어스가 “화를 낼 권리가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