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gis 여왕이 사랑에 빠지고 현상이 시작된 방법

Corgis 여왕이 사랑에 빠진 현상

Corgis 여왕이 사랑

1959년: 32세의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두 아이의 엄마가 앉아 있는 그녀의 개 묘비를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수잔은 18세 생일에 나타나 몇 년 후 신혼여행을 망쳤고 필립 왕자와 결혼한 후 왕실 마차의 깔개 아래로 밀반입했습니다.

여왕은 비탄에 “나는 항상 그녀를 잃는 것이 두려웠지만 그녀의 고통이 자비롭게도 짧았다는 사실에 항상 감사한다”고 썼다.

수잔이 왕실 시계를 물고 젊은 궁전 보초를 물어뜯었다는 것은 기록의 문제이지만 그녀의 비문에는 그러한 무분별함이 빠져 있습니다. 그녀는 유명한 애도자 빅토리아 여왕이 시작한 Sandringham의 애완 동물 묘지에 묻혔습니다.

다음 60년 동안 그녀는 수잔의 후손 30명 이상을 소유하고 혼자서 이 발육부진 웨일즈 소 개를 위한 대중 시장을 만들고 마가렛 공주의 사랑스러운 닥스훈트인 핍킨의 도움으로 실수로 도기를 발명했습니다.

Corgis

코기스가 왜? 부모가 공감할 수 있는

대답은 엘리자베스 공주가 7살이던 1933년에 친구가 하나 있었고 그녀도 갖고 싶어했다는 것입니다.

Pembroke corgis는 웨일즈에서는 친숙한 광경이었지만 영국에서는 상당히 새로운 것이었습니다. 엘리자베스의 아버지인 요크 공작은 서리의 로자벨 사육장에서 강아지 3마리를 데려온 존경받는 브리더 델마 그레이에게 다가갔습니다.

그들은 공식적으로 Rozavel Golden Eagle이라는 작은 코기에 정착했습니다. 왜냐하면 작은 꼬리 그루터기가
있는 유일한 코기인 Rozavel Golden Eagle이 흔들렸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가 언제 기뻐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강아지는 사육사 직원이 Duke of York이 그의 주인이 될 것이라는 소식을 듣고 Dookie라는
이름으로 알려지게 되었고 그 별명은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Dookie는 끔찍하게 행동하여 궁정과 방문객을 무자비하게 물어뜯었습니다. 그러나 엘리자베스와 작은 폭군이 대중을 매료시키고 Pembroke corgi의 프로필을 높이는 언론 사진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몇 년 후 같은 사육사에게서 또 다른 강아지 레이디 제인이 태어났습니다. 1936년 크리스마스에는 요크스와 그들의 애완동물을 “하나의 매우 인간적인 가족”으로 표현한 사카린 아동 도서 – Our Princesses and The Dogs – 형태의 왕실 PR 쿠데타가 발생했습니다. 개 사진과 가족의 가치로 가득 찬 이 책은 공작의 형이 퇴위하여 새 왕이 되기 며칠 전에 판매되었습니다.

버킹엄 궁전은 여왕의 개를 “사적인 문제”로 간주하기 때문에 그와 관련된 모든 일에 대해 극도로 입을
다물고 있습니다. 그러나 왕실이 시기 적절한 코기의 연화 효과에 일찍 목화를 입힌 것은 분명합니다.

Kennel Club 수치는 1936년에 Pembroke corgi 등록이 확실히 급증했으며 엘리자베스 공주가 Susan을 얻은
해인 1944년에 또 다른 급증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코기를 시원하게 만들고 따뜻하게 보이게 했습니다.

켄넬 클럽의 도서관 및 소장품 관리자인 Ciara Farrell은 “사람들 – 사육자 -가 갑자기 매우 인기를 얻은 개를
시장에 서비스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101마리 달마시안 효과입니다.”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