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ining 위험 관리 워크숍 개최

Demining 위험 관리 워크숍 개최
캄보디아 지뢰행동 및 피해자지원청(CMAA)의 제1부회장인 리 투크(Ly Thuch)는 “지뢰밭은 지뢰밭, 마을마다, 지역별로, 지방별로 캄보디아가 지뢰 없는 국가의 꿈을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

Demining

먹튀검증 Thuch는 2025년 지뢰 없는 목표가 다가옴에 따라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프놈펜에서 개최된 동남아시아의 잔류 위험 관리

프레임워크에 대한 지역 워크숍에서 6월 14일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Thuch는 2025년이 거의 문을 두드리고 있으며 캄보디아 사람들은 여전히 ​​광산으로 인한 위험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CMAA, 지뢰 활동 커뮤니티의 파트너 및 캄보디아 정부는 목표를 달성하고 모든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는 CMAA가 모든 캄보디아인의 안전이라는 하나의 분명한 목표를 염두에 두고 위험과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위험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뢰제거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점검하고, 계획하고, 재계획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CMAA에 따르면 여러 토지 방출 방법론을 성공적으로 채택했으며 데이터 수집뿐만 아니라 수행 중인 작업을 분석하고 계획을 개선하기

위해 관리 정보 시스템을 개선했으며 계속해서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지뢰 없는 마을 접근 방식과 민간 부문의 친구들을 자금 운영뿐만 아니라 지뢰 활동 커뮤니티의 일부로 참여시키려는 우리의 노력에서

분명했습니다. 함께 손을 맞잡을 때만 전쟁의 잔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라고 Thuch는 말했습니다.

Demining

2월 28일에는 CMAA의 지뢰 없는 마을 프로그램 덕분에 켑이 캄보디아 최초의 지뢰 없는 지역으로 선포되었고, 5월 12일에는 프레이 벵(Prey Veng)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이벤트의 잔여 위험에 대해 논의하면서 Thuch는 참가자들에게 그들이 사람들을 위해 일한다는 것을 “항상” 명심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안전하고 두려움 없이 토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인도주의적 사명입니다.

“허용 가능한 위험을 식별한 후에는 잠시 시간을 내어 이 위험을 더 줄이기 위해 방법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다시 생각해 보겠습니다.

나는 이 워크숍의 결과와 당신이 제시하고 동의하는 모든 아이디어를 들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Thuch는 필요한 계획과 준비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위험 관리 주제를 지금 부각시킨 선견지명에 대해 ASEAN 지역 지뢰 행동 센터와 제네바

국제 인도주의적 지뢰 제거 센터에 박수를 보냈습니다.

그는 스위스와 미국 정부의 관대한 지원이 없었다면 이 행사가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Thuch는 참가자들이 3일 간의 워크숍에 걸쳐 프레젠테이션에 완전히 참여하여 사용 가능한 많은 경험 많은 발표자로부터 정보를

얻고 잔여 위험 관리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경험을 공유하도록 권장했습니다.

CMAA에 따르면 1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여전히 공포 속에 살고 있으며 전쟁의 잔해와 지뢰로 오염된 지역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캄보디아는 2025년까지 약 736제곱킬로미터의 지뢰로 오염된 알려진 땅을 제거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