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 CEO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야심

Ford CEO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야심 찬 전기 자동차 계획에 대한 더 많은 단서를 제공합니다.

Ford CEO는

먹튀검증커뮤니티 전기차 배터리는 공급이 부족하고 니켈, 코발트 등 소재 비용이 급증하고 있다.

그러나 레거시 자동차 제조업체인 Ford Motor는 단 4년 안에 연간 수백만 대의 EV를 수익성 있게 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주 디트로이트 자동차 제조업체는 투자자들에게 목표를 달성하고 휘발유 자동차를 기반으로 하는

비즈니스를 혁신할 계획에 대해 좀 더 명확하게 설명했습니다.

전기 자동차가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증가함에 따라 포드는 지난 3월 사업을 재편하고 내연 기관과 전기

자동차 사업을 분리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2026년까지 연간 200만 대 이상의 전기 자동차(전 세계 총 생산량의 약 3분의 1)를

생산하는 동시에 영업 이익률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월스트리트 애널리스트들은 일반적으로 이 계획에 대해 긍정적이었지만, 일부에서는 회사가 시장의 공급 문제를 극복할 계획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이 없다는 점에 회의적이었습니다. Morgan Stanley의 Adam Jonas는 이를 “확장” 목표라고 불렀으며 예상에

근접하기까지 배터리를 제조할 수 있는 충분한 원자재와 공구를 확보하는 Ford의 능력에 대한 확신이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포드는 투자자들에게 2023년 말까지 연간 60만대의 전기차를 목표로 하는 단기 목표를 달성하기에 충분한 배터리를 확보했다고

투자자들에게 알린 7월 21일 또 다른 프레젠테이션에서 이러한 우려 중 일부를 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2026년 목표 달성에 필요한 금액의 약 70%를 확보했습니다.

포드는 내년 자본 시장의 날에 목표를 달성할 계획에 대해 더 많이 공유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지난주 2분기 실적 발표에서 CEO Jim Farley는 자동차 회사의 전략에 대해 몇 가지 힌트를 더 주었습니다.

Ford CEO는

단순화할 수 있는 기회
Farley는 내연 기관을 배터리와 전기 모터로 교체하는 대신 차량을 개발하는 방법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차량을 신선하게 유지하는 방법을 완전히 재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Tesla가 하는 것처럼 소프트웨어, 배터리 및 전기 모터로 업그레이드하여 전기 자동차를 새롭게 할 수 있는 새로운 시대를 보고 있습니다. 이는 차량에서 가장 값비싼 부품인 판금 차체 패널과 전체 비율을 구성하는 토대가 그렇게 자주 교체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Farley는 지난 주에 “이 EV로 디지털화하면서 차체 엔지니어링을 단순화하고 엔지니어링을 고객이 정말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곳에 배치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다른 펜더가 아닙니다. 소프트웨어입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 기술입니다. 자율주행 시스템이자 [자율주행차] 기술입니다. 물론 어떤 경우에는 더 강력한 모터가 될 것입니다.”

Ford는 일반적으로 5~7년마다 기존 차량 모델을 재설계합니다. 차체를 재설계하는 대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의존하여 차량을 최신 상태로 유지함으로써 그 시간을 연장할 수 있다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는 Ford가 2026년까지 영업이익률을 10%로 개선할 것으로 예상하는 방법의 일부입니다. 2분기에 회사는 9.3%의 조정 영업이익률을 게시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포드가 가격을 인상할 수 있도록 하는 타이트한 신차 재고가 도움이 되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