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zzo는 반발 후 모욕적인 가사를 변경합니다.

Lizzo는 반발 후 가사변경

Lizzo는 반발 후

팝스타 리조(Lizzo)가 팬들이 비속어를 사용했다는 불만을 제기하자 그녀의 최신곡 가사를 바꿨다.

지난 주에 발표된 Grrrls는 원래 첫 번째 구절에서 경직성 마비로 알려진 뇌성 마비의 한 형태를 경멸하는 용어를 포함했습니다.

팬들은 “충격”과 “실망”이라며 대체 단어로 곡을 재녹음해달라고 요청했다.

스타는 비판을 마음에 새기고 월요일 밤에 “유해한 단어”를 생략한 새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그녀는 소셜 미디어에 게시한 성명에서 “한 가지 분명히 하겠다. 나는 결코 경멸적인 언어를 조장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미국의 뚱뚱한 흑인 여성으로서 저에게 상처를 주는 말을 많이 해서 (의도적으로든 제 경우에는 의도하지 않든) 그 말의 힘을 이해합니다.”

Lizzo는

급하게 재작업된 Grrrls 버전에는 이제

원본 대신 “hold me back” 가사가 포함됩니다. Lizzo는 변화가 “내가 듣고 행동한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로서 저는 제가 세상에서 보기를 기다려온 변화의 일부가 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새 버전은 이미 Apple Music, Spotify 및 YouTube를 포함한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원본을 대체했다고
BBC가 확인했습니다.

주말 동안 팬들은 가사 선택에 대해 가수를 비판했으며 공격적인 용어가 장애인을 공격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그들 중에는 트위터에서 Lizzo에게 연락하여 그 단어가 사람들을 화나게 한 이유를 설명하는 Hannah Diviney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BBC에 “뇌성 마비는 말 그대로 경련성 양수성 뇌성 마비로 분류되는데, 이는 기본적으로 다리에 경련 또는 긴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통제할 수 없는 일이고 제 삶을 상당히 힘들고 고통스럽게 만듭니다. 누군가가 통제를 잃었거나 감정적인 폭발을 일으켰다는 것을 암시하는 단어를 보는 것은 전혀 그런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정말 이상합니다. 그리고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장애인으로서의 내 삶은 어떤가.”

Diviney는 Lizzo가 가사를 변경한 후 트위터에 메시지를 게시하여 그녀를 “진정한 진정한 동맹자”라고 설명했습니다.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다른 장애 옹호자들은 그녀의 행동에 대해 가수를 칭찬했습니다.

Calum Stephen은 “장애인 커뮤니티의 의견을 듣고 노래를 수정한 Lizzo가 자랑스럽습니다. “누구나 실수를 합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실수에 대처하는 방식입니다.

“그녀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장애인 커뮤니티에 가스불을 켜고 사라졌을 수도 있었지만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선례가 되어야 합니다.”

시나리오 작가 Daneka Etchells는 “이것은 내가 알고 사랑하는 Lizzo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진정한 책임과 동맹이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의 상처와 고뇌를 들어주시고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 말로리 블랙맨(Malorie Blackman)도 가수의 반응에 박수를 보냈다.

“결과적인 비판을 처리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방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