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ver Have I Ever 스타

Never Have I Ever 스타 Maitreyi Ramakrishnan은 갈색 10대 시절의 데이트와 슬픔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금요일에 공개되는 Mindy Kaling의 Netflix 시리즈 “Never Have I Ever” 시즌 3에서,

Devi Vishhwakumar는 학교에서 그녀의 보폭을 달성했지만 한 가지 문제가 모든 것을 날려버릴 위협이 됩니다. 바로 그녀의 자존감입니다.

캘리포니아 셔먼옥스에 사는 11학년 남아시아계 미국인은 새로운 연인 관계를 고민하고,

파워볼사이트 추천 아버지를 잃은 슬픔을 계속하면서 문화적 기대와 동료들의 의견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합니다.

Never Have

Devi를 연기하는 20세의 Maitreyi Ramakrishnan은 NBC Asian America와의 인터뷰에서 시즌 3의 가장 큰 교훈은 “그녀는 더 나은 사람이 되는 방법을 배우고 있다는 것입니다.

Never Have

아버지의 슬픔을 해결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그녀는 실제로 슬픔의 여정을 겪고 있으며 진화하고 있습니다. 정말 보기 좋습니다.”

학교에서 가장 바람직한 남자와 데이트하는 “잇걸”이되는 것은 일반적으로 가상의 셔먼에서 대부분의 십대에게 꿈일뿐입니다.

옥스 고등학교. Devi에게 있어 그 꿈은 그녀가 학교의 심장을 뛰게 하는 Paxton Hall-Yoshida와 팔짱을 끼고 복도를 활보하면서 이번 시즌 현실이 되었습니다.

Ramakrishnan은 이러한 미묘한 표현 수준을 보는 것이 그녀가 자라는 데 개인적으로 의미가 있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가장 큰 이유는 잘생긴 남자들이 다 싸우고 갈색 여자를 잡으려고 하는 걸 보고 죽였을 텐데.

그것은 나에게 세상을 변화시켰을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예, 지금 바로 다음과 같이 일반적인 진술을 할 수 있습니다.

‘나를 닮은 여자를 주인공으로 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멋있을 것 같아서, 내 이야기를 할 가치가 있는 것 같다.’

아니 아니! 나는 ‘심플’이야, 알았지? 그리고 나는 사람들이 나를 ‘심쿵’할 수 있다는 것을 느끼고 싶다”고 그녀는 농담을 던졌다.

“우리는 피부만 갈색인 소녀를 보여줍니다. 그녀가 누군지 변하지 않는 것 – 체모와 모든 것 – 똑똑하고, 자신을 바보로 만들려고 하지 않으며, 이 남자들은 그녀와 함께 있고 싶어합니다.”

시즌 3은 Devi가 Paxton과 공개적으로 데이트하는 것으로 시작되지만 그녀는 그가 왜 Paxton을 선택하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그가 그녀의 리그에서 벗어났다고 믿기 때문에 그녀와 데이트를 했고, 이는 큰 문제를 야기합니다.

“우리 대부분은 우리 자신이 마음에 들지 않기 때문에 정말 하지 말아야 할 관계를 맺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좋아하고 우리 관계가 훌륭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Ramakrishnan이 말했습니다.

Devi는 학교에서 인기 있는 여학생들이 관계의 타당성에 의문을 제기한 후 Paxton과 섹스를 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끼며, 그렇지 않으면 그가 Paxton과 헤어질까 두려워합니다.more enws

그러나 그 아이디어는 Devi를 나선형으로 만들고 가상 시나리오에서 섹스를 한 후 그녀의 어머니, Nalini 및 할머니가 그녀를 부끄러워 내려다보는 모습을 상상하게 만듭니다.

Ramakrishnan은 남아시아계 청소년과 청년들이 비슷한 수치심을 느끼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대부분의 남아시아 가정에서 성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분명히 반영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