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cal Gross는 브라이튼의 반짝이는 출발을

Pascal Gross는 브라이튼의 반짝이는 출발을 계속하기 위해 리즈를 냉정하게 봅니다.

Pascal Gross는

토토 홍보</p 브라이튼은 Pascal Gross의 후반 스트라이크가 리즈를 상대로 합당한 승리를 거둔 후 클럽 기록 9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주최측은 Gross가 시즌 3번째 골을 멋지게 선언하기 전에 Amex 스타디움에서 많은 기회를 낭비했습니다.

Leeds는 실망스러운 오후의 많은 시간 동안 두 번째로 최고였습니다. Jesse Marsch 감독은 지속적으로 거친 터치라인

행동으로 인해 후반전에 옐로 카드를 받았습니다. 그는 자신의 팀이 프리킥을 얻은 후 잔디에 공을 쳤고 주심인 마이클 솔즈베리에게 냉소적으로 박수를 보냈습니다.

주의가 합당한지 물었을 때 Marsch는 “예, 물론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때 내 행동이 옐로카드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저는 항상 말하지만, 당신이 심판의 연기를 하고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때 나는 당신에게 두 가지 옵션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앉아서 그것을 받아들이거나, 당신의 행동을 확대하여 당신이 의사결정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Marsch는 특히 브라이튼의 16분 선제골로 이어졌어야 하는 그의 팀을 상대로 한 일련의 프리킥으로 인해 짜증이 났습니다. Gross는 오른쪽 측면에서 유쾌한 세트피스를 제공했지만 마크가 없는 센터백 Adam Webster는 6야드 박스 가장자리에서 헤딩을 했습니다.

Leandro Trossard는 Gross 코너를 따라 해고했고, Solly March는 Illan Meslier를 똑바로 쳤고 Webster는 잘 배치되었을

때 다시 목표를 벗어났고, Leeds는 브레이크 전에 위협하지 못했습니다. 방문객들은 재개 직후 더 많은 점유율을 누렸지만 역습에 거의 잡히지 않았습니다.

Pascal Gross는

마치는 Gross의 감각적인 첫 발리 패스에 의해 골문을 향해 질주했지만 Meslier의 미드리프에 낭비적으로 찔렸습니다.

Marsch는 교체된 Luis Sinisterra가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겠다고 위협했을 때 시간 표시 후 감정을 쏟아부을 이유가

거의 있었지만 두 번째 피리어드에서 처음에는 더 억제되었습니다. Brenden Aaronson의 훌륭한 공로로 Pervis Estupiñán이 볼

소유권을 인정한 것에 대해 속죄하려고 시도하면서 의도치 않게 자신의 영역을 가로질러 볼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콜롬비아의 공격수 시니스테라는 골대에 부딪혀 득점할 절호의 찬스를 놓쳤다.

리즈의 주장 로드리고는 주최측이 교착 상태를 깨기 전에 골키퍼 로베르트 산체스를 테스트했습니다.

경기 초반에 방탕했던 Trossard는 방문자의 수비를 열었고 Gross는 침착하게 왼쪽 하단 코너에 골을 넣음으로써 새로운 캠페인에서 좋은 출발을 계속했습니다.

관리들은 마침내 Marsch에게 참을성을 잃었습니다. 유일한 놀라움은 너무 오래 걸리고 그의 경멸적인 박수에도 카드의 색이 다르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브라이튼은 결승전에서 때때로 운이 좋았지만 리즈의 수비수인 마르코스 요렌테가 8분에 위험할 정도로

가까이 다가갔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훌륭한 폼을 확장하는 가치 있는 승리를 지켜냈습니다.

브라이튼의 감독인 그레이엄 포터는 “우리는 좋은 경기를 펼쳤는데 하프타임에 앞서 나가지 못해 실망했다.

“그러나 소년들에게 신용을; 후반전을 잘 시작했고 골을 넣었다. 리즈는 좋은 팀이고 제시는 잘 해왔고 상대하기 어렵습니다. 우리는 약간의 고통을 겪었지만 전반적으로 우리가 우승할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