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 Tok 댓글, 인종차별, 교회와의 싸움: BYU

Tik Tok 댓글, 인종차별, 교회와의 싸움: BYU 학생들은 변화를 원합니다
Kylee Shepherd가 20년 후에 Brigham Young University(BYU)로 돌아온다면 그녀가 보고 싶은 한 가지는 “Black” 테이블의 몰락입니다.

Tik Tok 댓글

BYU의 3학년인 Shepherd와 그녀의 친구들은 모두 Wilkinson Student Center의 한 테이블에 어울리고 있습니다.

이상적인 위치에 있기 때문도, 클럽 소속으로 아이들을 구분하는 사회적 질서 때문이 아니라 주로 그들이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한 테이블을 차지합니다.

Tik Tok 댓글

이 대학의 30,000명 이상의 학부생 중 흑인은 1% 미만입니다. 이 학교의 백인 인구는 공립과 사립 모두에서 주의 다른 어떤 대학보다 높습니다(이 수치는 BYU를 운영하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LDS Church)의 유타 회원을 반영하지만).

Shepherd는 Newsweek에 “‘블랙’ 테이블이 있다는 사실 자체가 문제입니다.”라고 Shepherd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다른 사람의 식탁에서 환영받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것입니다. 다시 이야기하자면, 우리가 교회 학교에 다니기 때문에 예수님은 나를 그의 식탁에 앉히기를 원하셨을 것이고, 그래서 나는 어떤 식탁에도 앉을 수 있어야 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뉴스위크 뉴스레터 신청 >
BYU의 흑인 학생 인구는 적지만 흑인 학생의 등록은 For You 페이지에서 Black Menaces를 발견하기 전까지 Black BYU 학생들이 있다는 것을 몰랐던 많은 Tik Tok 청중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계정을 만든 이유가 주로 백인 교육 기관에서 흑인 학생들의 현실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Menaces에서 잘 작동했습니다.

올해 흑인 역사의 달 초에 Shepherd, Nate Byrd, Rachel Weaver, Kennethia Dorse 및

Sebastian Stewart-Johnson(Black Menaces라고도 함)은 Tik Tok을 출시했습니다. 현재 그들은 393,000명 이상의 팔로워와 1,400만 명이 넘는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그들의 계정에는 주로 위협적인 사람들이 캠퍼스를 돌아다니며 학생들과 때로는

교수들에게 Black Lives Matter에서 Donald Trump 전 대통령에 이르기까지 동성 결혼에 대한 낙태 권리에 대한 분열적인 주제에 대한 질문을 하는 비디오가 있습니다. more news

조회수가 1,050만 회인 가장 많이 본 동영상 중 하나에서 그들은 캠퍼스에서 학생들에게 “BYU에 흑인 친구가 몇 명이나 있습니까?”라고 묻습니다. (면접한 학생의 3분의 1은 전혀 없었다).

Tik Toks의 댓글 섹션은 거칠고 때로는 적대적이며 기껏해야 동정심으로 놀라울 수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후기성도교회의 흑인 신도 배제 이력에 대해 기피하는 학생들을 재빨리 비난할 수 있지만,

교수가 자신의 사진을 식별할 수 없는 영상 아래 “솔직히 너무 슬프다”고 공감하는 모습도 재빠르게 볼 수 있다. 로사 파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