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ton Thunder 소유자는 MLB와 뉴욕 양키스

trenton

Trenton Thunder 소유자는 MLB와 뉴욕 양키스에서 언로드합니다.

약 30년 전 메이저 리그 야구 선수 협회(Major League Baseball Players Association)의 전무 이사인 도널드 페르(Donald Fehr)는
봄 훈련 경기 전에 플로리다 윈터 헤이븐의 덕아웃에 앉아 노동 협상에서
선수들을 대표하는 일에 대해 논의하고 있었습니다.
Fehr는 자신이 세계에서 가장 큰 자본가 26명을 상대할 것이라고 말했고
쉽지는 않았지만 메이저 리그 야구 구단주와 협상할 때 이를 상기해야 했습니다.
30년 동안 별로 달라진 것이 없습니다. 메이저리그 구단주가 26명이 아닌 30명으로 늘어났지만 경기는 똑같다.
주인의 마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야짤

메이저리그 구단주들과 협력관계를 맺은 독립기구로서의 마이너리그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MLB가 인수되었고 일부 마이너 리그 운영업체가 제휴를 취소하고 야구 사업을 잃을 위기에 처했습니다.
Trenton Thunder의 소유주는 New York Yankees의 소유가 Thunder의 소유와 작업 계약을 철회하고
Double A 농장 팀을 뉴저지 주 브리지워터에 두는 것에 대해 별로 기뻐하지 않습니다.
Thunder의 소유주 Joseph Plumeri는 그가 베이스볼 아메리카에서 읽었기 때문에
양키스와의 비즈니스 파트너십이 끊어졌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런 다음 Plumeri는 양키스의 결정에 대해 “Bridgewater의 풍요로운 경계를 위해 Trenton 도시 환경을 떠나려는 계산적이고 무례한 책략”이라고 비난했습니다. 그런 다음 Plumeri는 Yankees가 “Trenton’s Park가 미국 최고의 야구장 중 하나로 남도록 하기 위해 수년에 걸쳐 수백만 달러를 투자한 Thunder와 뉴저지 주 Mercer 카운티의 납세자를 오도하고 포기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renton 또 다른 제휴를 얻을 수 있지만

메이저 리그 야구 소유권은 변경되지 않았으며 여전히 목이 잘린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즌을 완료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NFL

대부분의 미국 기업과 마찬가지로 내셔널 풋볼 리그는 COVID-19 전염병 동안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어떻게든 리그는 2021년 2월 7일 플로리다주 탬파에서 열리는 왕관 보석 챔피언십 이벤트인 슈퍼볼을 진행하기 위한 과정에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리그는 전체 17주 또는 심지어 18주 일정을 완료할 수 없는 경우 플레이오프 실행을 확장하기 위한 비상 계획이 있습니다. 플레이오프 믹스에 두 팀을 추가하지 않으시겠습니까? 확장된 플레이오프는 텔레비전 돈을 가져올 것입니다. 플레이오프 게임은 재정적으로 평균적인 정규 시즌 게임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텔레비전 네트워크는 사람들이 이벤트를 시청하도록 유도하기 때문에 플레이오프 게임을 원하고 광고주는 18세에서 54세 사이의 남성이 시청하는 프로그램을 시청하기 위해 찾아오기 어렵기 때문에 만족합니다. NFL은 여전히 ​​텔레비전에서 가장 일관된 대용량 시청자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날씨정보

NFL은 탬파의 슈퍼볼 경기장에 사람들을 모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목표는 탬파 스타디움 좌석의 20%를 채우는 것입니다. 그러나 두 명의 프랜차이즈 소유자는 남은 시즌 동안 경기장에 사람들을 모으지 못할 것입니다. Robert Kraft의 Foxboro, Massachusetts에 기반을 둔 New England Patriots는 Massachusetts에서 COVID-19 확산이 악화되고 있고 Minnesota Vikings의 소유권이 COVID-19 지역사회 확산이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을 미니애폴리스 경기장으로 데려오는 것을 포기했기 때문에 빈 경기장에서 경기를 할 것입니다. 둔화.
Green Bay는 잭슨빌에서 경기할 때 건물에 고객이 없을 것이지만 Packers 관리는 위스콘신 주 브라운 카운티 공중 보건 관리와 함께 문제를 해결하고 결국 일부 사람들을 축구 경기장으로 데려갈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위스콘신주는 또한 대규모 COVID-19 확산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NFL 선수와 스태프의 COVID-19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NFL은 시즌을 마치기 위해 계속 전진하고 있습니다.